2022/07 52

이글은 1억 내고 봐도 아깝지 않아요

?글은 1억원씩 내고 봐도 아깝지 않아요~!!? ​ 지금까지 보았던 많은 건강정보들을 한 곳에 모아 놓았네요.좀 긴 내용이지만 저장해놓았다가 시간나시면 꼭!읽어보시고 건강하고 행복 하세요~~~ ​ 수명 10년 늘리는 방법! ​ 프랑스 심장전문의사 '프레데리크 살드만'은 (내 몸 치유력 저자로서 '손을 씻자'라는 책으로 전세계에 열풍을 일으킴) 수명 10년을 ​ 늘리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 내몸 치유력 높히는법 1. 하루 8시간이상 잠 자지마라 2. 양치질하듯 매일 30분씩 운동 3. 식사전 따스한물 많이 마셔라 4. 식사중간에 5분 정도 쉬어라 5. 계단을 자주 오르내려라 6. 16~24시간 간헐적 단식을 하라 ​ 기타, - 탄음식은 담배 200개비보다 나쁘다 -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려라..

건강 상식 2022.07.30

행복은 현재를 슬기롭게 즐기는 것

/. 눈 좋을 때, 예쁜 것 많이 보고, /. 귀 잘 들릴 때, 좋은 음악 많이 듣고, /. 치아 좋을 때, 맛난 것 많이 먹고, /. 가슴 떨릴 때, 사랑도 많이 하세요. 그렇습니다. 인생 뭐 별게 있나요? 그저 욕심없이 즐기면서 사는 것이 최고 겠지요. 한번 뿐인 인생, 어느날 갑자기 훌쩍 떠나야 할 우리 하나도 챙겨갈 수 없는 것이 죽음입니다. 돈, 명예 모두 쌓아놓지 말고, 있는거 형편대로 베풀며 살다 갑시다.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중요한 일은, 인생의 종착역에 섰을 때 자신에게 떳떳하고, 후회가 없어야 합니다. 삶은, 하늘이 주신거고, 행복은, 내가 만드는 것, 원하는 대로 되는 일상이 되세요. 고맙습니다. ~~~~~~~~ https://m.blog.daum.net/srhhs/8813753 (..

좋은글 2022.07.29

소머슴 / 뉴맨 너라는 사람은 시골 쪼그랑 할배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먼 산만 바라보는 심술쟁이 그늘에 앉아 먼산 바라보며 지난 세월을 반추하니 그래도 그 옛날 그 시절이 좋았다 바람소리에 귀 기울이는 마음 코로나 불안 속에 떨면서도 생각나는 네 그리움이고 내 눈물이다 사랑은 고통 속에서 확인되고 행복은 희생 속에서 증가하며 고뇌는 희열의 종말일 때 가장 쓰고 결실일 때 가장 달다 네 사랑은 연습도 없이 언제나 시작 사랑하려거든 김연미(들국화) 사랑하려거든 진흙처럼 사랑하자 무미한 한 방울의 물에도 질게 포옹하는 간절한 그리움으로 생명을 포태하는 진흙처럼 사랑하자 신산한 눈물에도 무너질 줄 모르는 철옹성 가슴으로 자기 연민에 제 가슴만 움켜쥔 모래는 사금의 눈을 빛내며 천 년을 살아도 울음의 긴 강가만을..

친구야 머하노

*^ 친구야 머하노 ^* 뉴맨 / 정경삼 친구야 잘 있는가 우리 살면 얼마나 더 살까 한 사람 한 사람 떠나고 나서야 살만큼 살았다는 것을 알아채고 욕심 때문에 즐겨 보지 못한 아쉬움이 후회되는 마음으로 찾아 들어도 인생은 멈추는 법 없이 언제나 끝을 향한 전진 멈추어 바람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여유가 행복으로 영원한 향기로 남는다는 데 희망을 가지고 작아도 즐겁게 살다가는 너와 나 우리는 어떠리. ((( 연잎의 지혜 ))) 빗방울이 연잎에 고이면 연잎은 한동안 물방울의 유동으로 일렁이다가 어느만큼 고이면 수정처럼 투명한 물을 미련없이 쏟아 버린다. 그 물이 아래 연잎에 떨어지면 거기에서 또 일렁거리다가 도르르 연못으로 비워 버린다. 연잎은 자신이 감당할 만한 무게만을 싣고 있다가 그 이상이 되면 비워 버..

☆ 우리가 잊고사는 행복 ☆

☆ 우리가 잊고사는 행복 ☆ 내 삶이 너무 버겁다는 생각이 들 때 오늘 하루 무사히 보내 감사하다고, 가진 것이 없어 라고 생각이 들 때 우리 가족이 있어 행복하다고, 나는 왜 이 모양이지 라고 생각이 들 때 넌 괜챦은 사람이야 미래를 꿈꾸고 있쟎아 라고 주머니가 가벼워 움츠려 들 때 길거리 자판기커피의 따뜻함을 느끼는. 이렇게 생각하지 못하는 이유는 당신이 살아 숨 쉬는 고마움을 때로 잊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살아있어 내일을 오늘보다 더 나으리라는 희망을 생각한다면 우리 행복하지 않을까요.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따라서 인생의 방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을 늪에 빠뜨리는 무모함은 없어야 합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변해진 당신의 모습이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자식에게 남편에게 아..

내 생각과 같은 사람은 없다

내 생각과 같은 사람은 없다 세상을 살다 보면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며 경험하지만 내 생각과 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생김이 각자 다르듯 살아가는 모습도 모두가 다릅니다. 살아가는 사고방식이 다르고, 비전이 다르고, 성격 또한 다릅니다. 서로 맞추어가며 살아가는 게 세상 사는 현명한 삶인데도 불구하고 내 생각만 고집하고 타인의 잘못된 점만 바라보길 좋아하는 사람이 의외로 많습니다. 흔히들 말을 합니다. 털어서 먼지 안 나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고 칭찬과 격려는 힘을 주지만 상처를 주는 일은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또 감정을 절제하는 것은 수양 된 사람의 기본입니다. 우선 남을 탓하기 전 나 자신을 한 번 돌아본다면 자신도 남들의 입에 오를 수 있는 행동과 말로 수없이 상처를 주었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좋은글 2022.07.24

엉터리 여론조사

☆ 조작된 엉터리 여론조사 나라 망치는 주범! (윤석열 정부는 머뭇거리지 말아야) 여론조사기관은 좌파 일색이다. 윤석열 정부는 이런 조작된 여론조사에 절대로 흔들리지 말아야 하며 당장 이들을 조사해야 한다. 여론조작은 중대한 범죄로서 나라 망치는 주범이기 때문이다. 이들은 박근혜의 지지율을 끝내 5%까지 끌어내려 바보로 만들고 당 내부를 와해시켜 결국 탄핵의 단초가 되게 하는 재미를 보았다. 이들은 또다시 지지율 장난으로 윤석열 대통령을 바보로 만들려고 지지율 하락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모든 선거에 앞서 저들 맘대로 적당히 끼워 맞추어 좌파 언론과 짝짜꿍으로 조작된 엉터리 여론조사를 발표하여 우파 정권을 흔드는데 광분해 왔으며 지금도 그 짓을 계속하고 있다. 이들 기관들은 전화조사 때 나이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