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56

신영균 영화배우 별세

. 500억 기부한 91세 영화배우 신영균 2022.06/27. "내 관에 성경책만 넣어달라." 원로배우 신영균씨는 500억원 상당의 사유재산을 한국영화 발전에 내놓았고, 100억원 상당의 대지를 모교인 서울대 발전 기금으로 기부함으로써 '노블리스 오블리주'의 본을 보였다.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60~70년대엔 많게는 1년에 30편씩 영화를 찍어가며 힘들게 모아온 재산이다. 연산군, 상록수, 빨간 마후라, 미워도 다시 한 번 등 수많은 인기영화의 주인공이다. 독실한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났다. 술, 담배, 도박, 여자는 늘 멀리했다.명보극장, 명보제과, 뉴욕제과, 태극당, 풍년제과의 주인이다. "이제 내가 나이 아흔을 넘겼으니 살면 얼마나 살겠습니까? 그저 남은거 다 베풀고 가면서 인생을 아름답게 마무리하..

?너무 많은 열매는 솎아내야?

?너무 많은 열매는 솎아내야? -----♡-----♡^♡-----♡---- 농부들은 열매가 너무 많이 달린 가지가 있으면 일부러 몇 개를 솎아낸다. 그 가지가 부러지지 않고 좋은 열매가 무사히 잘 익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경제적 일자리도 마찬가지이다. 인원이 너무 많은 일자리는 적당히 솎아주고 인원이 너무 적은 일자리는 적당히 보태 주어야 일이 제대로 돌아가고 일꾼마다 제 역할을 하게 된다. 이미 여러 사람들이 누차 지적한 바 있지만 현재의 국회의원 수는 국회라는 가지가 통째로 부러질 만큼 의원이라는 열매가 너무 많이 달려 있다. 따라서 국회라는 가지가 부러지지 않고 자기 역할을 제대로 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적당히 솎아 줄 필요가 있다. 2018년을 기준으로 할 때 인구 약14억 명인 중국의 전국인민대표..

고백

((( 고백 ))) 뉴맨 / 정경삼 펜을 잡고도 마음은 네게로 가고 없어 그냥 그립다 써 봅니다 무얼 쓸까 생각을 하다가 그냥 있는 그대로 이쁜 네 모습만 떠 올려 봅니다 이유도 없이 그냥 긴긴 글을 쓰자니 짧은 머리엔 고민만 가득 그냥 그립다고 보고 싶다고 쓰고 사랑한다고 써 보내옵니다 부끄러워 말로 못해 본 진심을 당신께 보내옵니다 사랑은 하고 싶은데 사랑해 이 말이 왜 이렇게 어려울까 참 마니 고민되는 밤에 ♣ 같은 말도 듣기 싫게 하는 사람이 있다 ♣ 같은 말도 듣기 싫게 하는 사람이 있다 어투가 퉁명스럽거나 거친 용어를 사용하거나 목소리가 유난히 공격적일 때 그런 느낌을 준다. 그러나 말투가 좋지 않으면 말하는 사람의 의도와 전혀 다른 의미로 변질된다. 당신의 좋은 말도 퉁명스러운 말투로 하면 ..

천상에서나 볼수 있는 꽃

https://blog.naver.com/mch7489/120210041833 천상에서나 볼 수 있는 희귀한 꽃 천상에서나 볼 수 있는 희귀한 꽃 -문정-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mch7489/120210231473 아름 다운 초원 화병 항아리 풍난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mch7489/120210010213 世界의 놀라운風景 - 미국 Grand Canyon 국립공원 미국 Grand Canyon 국립공원 애리조나주(州) 북부에 있는 거대한 협곡(峽谷)으로 이루어진 곳이다. 길이 ... blog.naver.com

얼굴모양에따라 관상보는방법.

제목 : 얼굴모양에따라 관상보는방법 얼굴모양에따라 관상보는방법. ■ 둥근형 얼굴의 모양에 따라 그 사람의 운명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얼굴 모양 중에서 둥근 형으로 가장 일반적인 얼굴형의 모습입니다. 운세중에 얼굴형이 차지하는 것은 성격 부분입니다. 얼굴이 둥글다함은 타인에게 비춰지는 모습이 무난하고 평범하게 보임으로 대인관계에 있어서 가장 유리한 얼굴형입니다. 둥근형의 특징을 살펴보면 성격의 특징을 보면 성격 역시 얼굴형의 생김새처럼 둥글둥글 시원한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처음 사람을 마주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얼굴입니다. 전체적인 얼굴의 생김새에 호감도의 차이가 분명해집니다. 만약 당신이 초면에 상대방에게 호의적으로 보여졌다면 그 사람에게 쉽게 다가가고 어울릴 수 있을 것..

남은 세월이 얼마나 된다고

~ 남은 세월이 얼마나 된다고~ (고 김수환 추기경 ) 가슴 아파하지 말고 나누며 살다가자 . 버리고 비우면 또 채워지는 것이 있으리니 나누며 살다가자 . 누구를 미워도 누구를 원망도 하지말자 . 많이 가진다고 행복한 것도 , 적게 가졌다고 불행한 것도 아닌 세상살이 . 재물이 부자이면 걱정이 한 짐이요 , 마음이 부자이면 행복이 한 짐인 것을 죽을때 가지고 가는것은 마음 딱은것과 복 지은 것 뿐이라오. 누군가를 사랑하며 살아갈 날도 많지 않은데 누군가에게 감사하며 살아갈 날도 많지 않은데 남은 세월이 얼마나 된다고 가슴 아파 하며 살지 말자 . 버리고 비우면 또 채워지는 것이 있으니 사랑하는 마음으로 ,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다가자 . 웃는 연습을 생횔화 하시라 . 웃음은 만병의 예방약이며 치료약 . 노..

좋은글 2022.06.22

뼈 건강에 좋은 로즈힙

(((☆*> https://dieter-lydia.tistory.com/306 (((☆*> https://tusastory.tistory.com/702 건강정보 로즈힙 효능 알아보기 로즈힙은 비타민C가 레몬의 최대 60배 이상 함유되어 있는데, 고대 잉카 제국 시대에서는 로즈힙을 젊음의 묘약으로 불렀다고 합니다. 로즈힙에는 비타민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좋은 각종 미네랄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면역력 향상 로즈힙에 풍부한 각종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은 우리 몸의 면역력을 향상시켜 각종 질병의 감염 위험을 낮추는 효과를 나타냅니다. 뿐만 아니라 로즈힙차를 꾸준히 마셔주면 스트레스에 대응하는 호르몬의 분비가 원활해져서 피로를 회복하는데 아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로즈..

건강 식품 2022.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