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24 5

내 생각과 같은 사람은 없다

내 생각과 같은 사람은 없다 세상을 살다 보면 많은 것을 보고 느끼며 경험하지만 내 생각과 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생김이 각자 다르듯 살아가는 모습도 모두가 다릅니다. 살아가는 사고방식이 다르고, 비전이 다르고, 성격 또한 다릅니다. 서로 맞추어가며 살아가는 게 세상 사는 현명한 삶인데도 불구하고 내 생각만 고집하고 타인의 잘못된 점만 바라보길 좋아하는 사람이 의외로 많습니다. 흔히들 말을 합니다. 털어서 먼지 안 나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고 칭찬과 격려는 힘을 주지만 상처를 주는 일은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또 감정을 절제하는 것은 수양 된 사람의 기본입니다. 우선 남을 탓하기 전 나 자신을 한 번 돌아본다면 자신도 남들의 입에 오를 수 있는 행동과 말로 수없이 상처를 주었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좋은글 2022.07.24

엉터리 여론조사

☆ 조작된 엉터리 여론조사 나라 망치는 주범! (윤석열 정부는 머뭇거리지 말아야) 여론조사기관은 좌파 일색이다. 윤석열 정부는 이런 조작된 여론조사에 절대로 흔들리지 말아야 하며 당장 이들을 조사해야 한다. 여론조작은 중대한 범죄로서 나라 망치는 주범이기 때문이다. 이들은 박근혜의 지지율을 끝내 5%까지 끌어내려 바보로 만들고 당 내부를 와해시켜 결국 탄핵의 단초가 되게 하는 재미를 보았다. 이들은 또다시 지지율 장난으로 윤석열 대통령을 바보로 만들려고 지지율 하락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모든 선거에 앞서 저들 맘대로 적당히 끼워 맞추어 좌파 언론과 짝짜꿍으로 조작된 엉터리 여론조사를 발표하여 우파 정권을 흔드는데 광분해 왔으며 지금도 그 짓을 계속하고 있다. 이들 기관들은 전화조사 때 나이 60..

❤️ 어느 양로원할머니의 시(詩)❤️

❤️ 어느 양로원 할머니의 시(詩)❤️ - 늙은 부모가 귀찮아 돈 몇푼이면, 해결된다는 안일(安逸)한 생각에 보내지는 부모님의 슬픈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 보는 자식들이 얼마나 될까? 똑바로 쳐다보지 않는 자식들의 면전(面前)에서, 애써 슬픔을 보이지 않으려 굳어만 가는 얼굴에 미소(微笑) 를 띄우며 걱정하지 말고, 잘 살라는 말 한마디가 가슴에 와 닿았을까? 아래 글은 할머니의 글이지만, 우리 모두의 현재 이거나, 미래라고 생각 된다. 어느 작은 요양병원에서 한 할머니가 돌아 가셨다. 간호사들이 조촐한 할머니의 짐을 정리하다가 "이"시(詩)를 발견 하게 되었다. 시(詩)의 내용에 감동받은 간호사 들이 이 시를 복사하여 모든 간호사들에게 전달 하였다. 한 간호사는 이 시를 정신 건강협회 뉴스지의 "크리스 ..

알고보니 MBC는 호남향우회

MBC는 한 단면일 뿐 '전라인민공화국'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알고보니 MBC는 호남향우회"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nmh&no=20191 국장부터 팀장 등등 무슨 장들은 다 전라도 출신들이니... MBC 보도국장 - 정일윤 - 전남 MBC 뉴스데스크 앵커 - 신경민 - 전북 MBC 뉴스데스크 앵커 - 박혜진 - 전북 MBC 뉴스데스크 팀장 - 정형일 - 전북 MBC 시사교양국장 - 최우철 - 전남 MBC 시사교양국 1CP 국장 - 정수채 - 전북 MBC PD수첩 CP 및 진행자 - 송일준 - 전남 MBC 시사토론팀장 - 송기원 - 전북 MBC 기획취재팀장 - 윤능호 - 전북 MBC 뉴스와경제 앵커 - 박광온 - 전남 MBC 보도국 선임기자 - 선동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