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46

인생

*☆♡ 인 생 ♡☆* 뉴맨 / 정경삼 늙어 보면 안다 인생은 짧고 하루는 길다는 걸 너와 나 사랑이 있어 지루 하지 않고 살만 하지 않은가 너와 나도 그렇다 너는 여자 나는 남자 손 이래도 잡아야 전기가 흐른다. - 기 도 - 겨울 몹시도 춥던 12월 어느 날 8~9세 쯤 되어 보이는 남자 아이가 신발도 신지않은 맨발로 이빨이 부딪칠 정도로 떨면서 잠실 새마을시장 신발가게 진열장 안을 들여다 보고 서 있었다. 그 옆을 지나가던 한 아줌마가 그 모습을 보고, 맨발의 그 소년을 그냥 지나치지 않고, 그 모습을 몹시도 측은하게 지켜보더니 조심스럽게 그 소년 옆으로 다가가 물었다. “꼬마야! 진열장을 왜 그렇게 뚫어져라 쳐다 보고 있니?” 그러자 소년은 이렇게 대답 했다. “저는 지금 하나님에게 저 신발 한켤레..

새해 새날의 시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dadasio1234&logNo=222609705760&proxyReferer=https:%2F%2Fm.search.daum.net%2Fsearch%3Fq%3D%25EC%2583%2588%25ED%2595%25B4%25EC%259D%2598%2520%25EC%258B%259C%26w%3Dtot%26DA%3DFFV%26nil_profile%3Dsuggest 새해의 시/새해에 관한 시/신년의 시 다시 시작하는 기쁨으로 - 이해인 첫눈, 첫사랑, 첫걸음 첫 약속, 첫 여행, 첫 무대 처음의 것은 늘 신선하... blog.naver.com http://whiting-jw.tistory.com/196 + 설날 아침에 매양 추위 속..

좋은 시 모음 2022.12.31

죽일 년ㆍ놈들

죽일 년ㆍ놈들 😡😡😡 https://m.cafe.daum.net/jmsoo./WrQr/9526?svc=cafeapp 春坡 張元碩 墨筆사랑방 提供 💕 대한민국은 전복된 상태 💕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fkWSw059yY2m 《◇ 국민 신문고 ◇》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wPgNGc9SP6Uf Quick Share 파일 1개 (18.7 MB) linksharing.samsungcloud.com 北 무인기 도발까지… 민주당, 대북전단금지법 폐지 동참하라 - 北, 대북확성기·전단 두려워하는데 ‘김여정 하명법’으로 우리 발목 잡아 북한 군용 무인기 5대가 우리 영공을 침범했다. 하루가 멀다하고 9·19 남북군사합의를 위반하며 우..

우리를 바로알자

💕 🏝우리를 바로알자. 🌱요즘처럼 답답한 현실에서 우리에게 힘을 주는 소식들이 있었다. 노벨 경제학상을 받은 뉴욕대의 토머스 사전트 교수가 서울대에 부임한다. 그의 부임이 뉴스가 아니라 그가 한국을 택한 이유가 관심을 끌었다. 그 는 “한국은 경제학자라면 꼭 한번 연구해 보고 싶은 나라”라며 “한국 역사와 경제는 기적 그 자체” 라고 말했다. 중국의 인권 변호사로 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미국으로 옮긴 천광청(陳光誠)이 첫 공식 회견을 했다. 그는 “중국 정부는 서방의 민주주의를 그대로 모방할 수 없다고 하나, 한국과 일본처럼 동양에도 모범적인 민주주의 나라가 있다”면서 중국은 한국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말들을 뒷받침해 주는 통계도 발표됐다. 한국이 인구 5,000만명 이상에, 소득 2만달러 이상의..

좋은글 2022.12.31

심심한 날

☆*^ 심심한 날 ^*☆ 뉴맨 / 정경삼 나는 심심하면 펜 하나 잡고 아무 곳에나 껄쩍되는 버릇이 있다 자네라는 사람을 생각도 하고 그리워하다가 이렇게 펜을 잡고 보고 싶다 그립다고 껄쩍 되다가 괜찮으면 블로그에 올리기도 하고 카톡으로 자네에게 보내기도 하지 어때 나 착하지 ㅎㅎㅎ. ㆍ 💕 🌞 뜨겁게 사랑한 두 남녀가 드디어 결혼을 했고 떨리는 첫날밤에 남자가 여자에게 물었다 " 사랑해! 자기야. 내 약점을 알고도 결혼해 줘서 고마워" 그러자 여자가 " 약점이라니, 그게 무슨 소리야?" 남자가 " 자기 나를 위해서 끝가지 모른척 해 주는구나" 여자가 " 아니 뜸 들이지 말고 시원하게 말좀 해봐" 남자가 " 자기 나 애꾸눈인거 다 알면서 왜그래?" 여자가 " 자기가 언제 나한테 그런말을 했어?" 여자는 속..

희망은 언제나

희망은 언제나 존재한다 1950년 6월 27일. 28세인 미국의 한 여성 신문기자 마거릿 하긴스가 6.25 전쟁을 취재하기 위해서 대한민국에 왔습니다. 그녀는 이후 인천상륙작전과 장진호 전투 등 전쟁의 최전선에서 한국의 참혹한 현실을 전 세계에 알렸으며 1951년 여성 최초로 퓰리처상을 받게 됩니다. 그녀는 6.25 전쟁에 얽힌 일화가 있었습니다. 영하 30~40도에 육박하는 강추위가 몰아치는 가운데 연합군과 중공군 사이의 공포에 지친 병사들과 함께 얼어붙은 통조림을 먹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옆에 있던 한 병사가 극도로 지쳐 보이는 표정으로 멍하니 서 있었는데 그녀는 그에게 물었습니다. “만일 제가 당신에게 무엇이든지 해줄 수 있는 존재라면 제일 먼저 무엇을 요구하겠습니까?” 그러자 이 병사는 한동안 아..

좋은글 2022.12.29

치매와 물

⭕ 꼭 보셔야만 합니다! 보신 분은 다시 한 번 시간 내어 반드시 보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 치매와 물 🔹️인간에게 생기는 치매는 나이 먹고 늙어서 생기는 병이 아닙니다. 🔹️치매는 물을 잘 마시지 않아 생기는 병 중 하나입니다. 🔹️우리 몸은 면역체계가 가동됩니다. 🔹️우리 몸에 물이 부족하면, 물이 없어도 살 수 있는 부분부터 물 공급을 줄여 나갑니다. 🔹️이 때가 물을 잘 마시지 않는 30대 부터입니다. 4~50대부터는 더 마시지 않습니다. 🔹️그럼 우리 몸 중 어디가 먼저 늙어 갈까요? 피부입니다. 🔹️피부가 말랐다고 죽지 않습니다. 피부가 늙어갑니다. 🔹️그래도 물이 부족하면 어디를 줄여 나갈까요? 🔹️장기입니다. 이 때는 5~60대가 되겠네요. 🔹️그래서 이때부터 여기 저기 아파지..

좋은글 2022.12.28

일본 베스트셀러 1위 책,

(선물) 일본 베스트셀러 1위 책, 의사(곤도 마코토, 암 전문의)의 40년 의사 경험을 읽어 보세요. * 목차만 읽어도 좋습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uhouse1&logNo=221336802825&targetKeyword=&targetRecommendationCode=1 일본 의사의 충격적인 고백 01. 환자는 병원의 "돈줄"이다. 의료도 비즈니스이며, 그것이 의사의 생계 수단임을 알아야 한다... blog.naver.com 🟦코로나 새 변이 바이러스🟥 코로나 새 변이 바이러스인 COVID-Omicron XBB는 이전과 다르며, 치명적이고 제대로 발견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기를 권고합니다. 신종 COVID-Omi..

건강 상식 2022.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