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5 3

난리

*^ 난리 ^* 소 머슴 / 뉴맨 서울 경기도 나라가 난리다 무슨 비가 얼마나 왔기에 Tv 채널마다 폭우 비 피해 소식이다 내 사는 남쪽 밀양에는 폭염 때문에 죽겠다고 난리 고 재앙 재난 없이 넘치고 부족한것 없이 살고 싶은데 꽃피는 봄에 이슬비처럼 가을 단풍에 오곡 백화 같이 하늘 푸르러고 조각구름 두둥실 그래 그런 날이여 어썩 오라. 山은 山대로, 물은 물대로. 마음이 통해서 말없이 챙겨 도와주고 그래서 늘 고맙게 생각하는 그런 사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물이 맑아서 산 그림자를 깊게 만들고 산이 높아서 푸르게 만들어 주듯 그렇게 함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산과 물은 억지로 섞여 있으려 하지 않고 산은 산대로 물은 물대로... 그곳을 지키며 말없이 있기에 아름다운 풍경이 되듯 우리도 그렇게 있을 수 있다..

보리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보리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누룽지는 모든 중금속과 독소를 해독합니다. 쌀은 산성 식품인데, 누룽지는 약 알칼리다. 누룽지에는 탄소가 많다. 누룽지는 반쯤 숯이 된 것이다. 숯은 유기 영양 물질이 다 타서 날아가 버렸고, 영양이 아무 것도 없고, 탄소 성분은 경화 되어 몸에 아무것도 흡수 되지 않는다. 누룽지는 가장 훌륭한 영양 물질인 동시에 가장 훌륭한 해독제이다. 누룽지는 몸속에 있는 수은, 납, 카드뮴 같은 중금속, 기름때, 농약 성분 등 인공 합성 유독물질 들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뻐져 나오게 한다. 가장 좋은 것은 "보리 누룽지"다. 보리누룽지는 쌀누룽지보다는 백 배는 더 훌륭하고, 보리밥 보다는 열 배는 더 훌륭하다. 보리누룽지는 최고의 불로장생 식품이다. 보리 누룽지를 먹으면 ~ 몸 속에 ..

건강 식품 2022.08.15

▶1분 안에 잠드는 놀라운 비법◀

▶1분 안에 잠드는 놀라운 비법◀ 수면제 없이 1분 안에 잠드는 놀라운 비법 잠을 잘 시간이 될 때, 스트레스 때문에 잠에 들기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문제들이 마음 속에 넘치기 시작하는 때가 바로 이 때이며,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느껴질 수 있다. 마치 당신의 마음이 말을 듣지 않는 것처럼 말이다. 갑자기 드는 부정적인 생각과 걱정은 잠에 드는 것을 방해하며 불면증을 야기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상태라면, 1분 안에 잠이 들 수 있는 다음의 방법에 대해서 배워야 한다. ■ 4-7-8 기술로 1분 안에 잠들기 하버드대 교수 앤드류 와일(Andrew Weill)이 개발한 이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① 4초간 숨을 들이쉬어 폐를 채운다. ② 7초간 숨을 참는다. ③ 8초간 천천히 숨을 내뱉는다..

건강 상식 202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