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5

여름비 시 모음 여름비에 관한 시 모음

여름비 시 모음 여름비에 관한 시 모음 - 마음에도 단비를 내려 주세요 여름비 시 모음 여름비에 관한 시 모음여름 비 시 여름 비에 관한 시 모음입니다. 여름 비가 촉촉이 내리는 날 좋은 시 읽으며 마음에도 단비를 내려 주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 비가 반갑게 내리고 있습니다. 목말라 있던 대지TODAYSTORY-1.TISTORY.COM (((*^>>> 비에 관한 시 모음 https://m.blog.naver.com/clearchem/221556585876 (((*^*>>>> https://m.blog.naver.com/clearchem/221556585876 (((*^>>>> 비오는 날 시모음 입니다 우현(雨絃)환상곡 빗줄기는 하늘에서 땅으로 이어진 현(絃)이어서 나뭇잎은 수만 개 건반이어서 바람은..

국민의힘 30대 청년의 글

???국민의힘 30대 청년의 글??? 존경하는 이준석대표님, 대표님을 진심으로 지지하였던 30대 청년입니다. 제발 본인의 안위만을 위해 토사구팽 프레임과 선동으로 당과 국가를 그만 흔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민주당 윤리위에서는 '딸딸이'라는 성적 발언 실수만으로도 6개월의 엄격한 징계를 받았습니다. 그 정도로 현재 국민들은, 정치인들에게 높은 성윤리,도덕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적 흐름과 국민들의 요구를 고려해보면 현재 대표님에께 내려진 징계는 과하다 생각치 않습니다. 피해자 코스프레와 윤핵관 프레임으로 저희 2030보수 청년들과 국민들을 또다시 '갈라치기'하지마십시오! 국민과 대의를 위한 목적이 아닌 사적 목적과 사적인 보복을 위해 2030청년들을 소환하시는것은 잘못됬다 생각합니다. 윤리위의 ..

약초

?바쁘세요? 이거 지인들께 보내보세요. 대박이라네요! ♣ 약초꾼이 실토한 토종 약초의 대박효능 모음 ♣ 1)?쑥 효소➡ 위장을 다스림 2)?곰보 배추 효소➡ 기침 감기 기관지 3)?취나물 효소기침➡ 통증, 관절통, 가래 멈춤 4)?고들빼기➡ 종기 5)?수영 ➡ 관절염, 방광염 위 궤양, 십이지장 궤양 6)?냉이➡ 눈을 밝게 하고 간을튼튼하게 7)?더덕➡ 강장, 진해 폐결핵,기침가래 8)?둥글레➡ 강장, 강정, 허약 체질 9)?도라지➡ 가래 기침, 기관지염 10)?달맞이꽃 순➡ 해열, 소염 작용, 당뇨병. 고지혈증 11)?돌나물➡ 정혈, 해독, 간염 12)?달래➡ 장염, 위암, 불면증, 빈혈 13)?민들래➡ 위염, 위궤양, 만성 간염, 장염, 지방간, 변비, 천식기침, 신경통 14)?돌미나리➡ 양신, 익정..

건강 식품 2022.08.17

누구에게나 오는 미래의 노후(老後)

■※누구에게나 오는 미래의 노후(老後) "우리는 그렇게 혼자가 된다" 당신은 인생의 마지막 20년을 함께 할 친구가 있습니까? 대만에서 '미래의 노후'라는 주제로한 웹 영화가 많은 네티즌의 공감을 샀다고 합니다. 영화속 줄거리는 산속에서 혼자 사는 노인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부인은 일찍 돌아가시고 4명의 자식들은 모두 장성해 교수가 되었거나 해외에 나가 장사를 하면서 잘 살고 있고, 노인만 자식들이 모두 떠난 산골집에서 혼자 살아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들과 손자가 멀리서 찾아온다는 소식에 그는 정성껏 맛있는 음식들을 준비합니다. 하지만~~! 곧이어 바빠서 오지 못한다는 전화를 받게되고, 준비했던 음식들은 주인을 잃고 맙니다. 창밖의 하늘마저 우중충해지고 노인은 친구들을 불러 함께 식사 할 ..

좋은글 2022.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