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57

손을 들어 치료하는 법

✈️(알약)꼭 전달해야 합니다(알약) ♀️ (땀) 전달바랍니다 (땀) 러시아 OSH 주립의대 교수 구루프라사드 레디 박사의 말씀 “이 기별을 열 명에게 전하면 최소 한 명의 생명은 구한다. 나는 내 소임을 다 했으니 이젠 그대의 소임으로 도움 베풀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뜨거운 레몬물을 마시면 암을 이길 수가 있습니다. 설탕은 넣지 마세요. 뜨거운 레몬물은 찬 레몬물보다 더 유익합니다. 노랑고구마 빨강고구마 둘다 암을 막아주는 요소입니다. 01. 가끔이라도 밤늦게 저녁식사를 하는 것은 위암 발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02. 주당 4개 이상의 계란을 결코 섭취하지 마세요. 03. 닭 등살을 먹으면 위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04. 식후에는 결코 과일을 먹지 마세요. 과일은 식사 전에 먹어야 ..

건강 상식 2022.09.28 (1)

🕵아버지 셋👥

📻조주청의 사랑방 이야기📻 ◇백여든세번째야화◇ 🕵아버지 셋👥 사화에 휩쓸려 정대감의 일가족이 몰살당할 때 열여섯 외동아들 정진벽은 부엌 아궁이 속으로 기어들어가 3일을 물 한모금 마시지 않고 죽은 듯이 검댕 속에 파묻혀 있었다. 야음을 틈타 집을 빠져나온 진벽은 수표교 다리 밑 거지들 틈에 섞여 거지가 되었다. 의금부, 포도청 할 것 없이 진벽을 잡으려고 혈안이 되었다. 천냥의 현상금이 붙어 장안에 방이 깔렸다. 거지떼들이 잔칫집의 남은 밥과 막걸리를 담아 술판을 벌인 자리에서 거지 하나가 진벽이를 보고 말했다. “학수야, 네가 정진벽이 아니냐? 방에 그려진 모습이 너하고 닮았어.” 학수는 진벽의 가짜 이름이다. 진벽이 웃으며 “내가 정진벽이 될 테니 포도청에 발고하여 천냥을 받아 반씩 가르자”며 농담으..

카테고리 없음 2022.09.27 (1)

💖 멋진 늙음

2022년 9월27일 화욜 오늘 아침에 참 좋은글 💖 멋진 늙음 노년은 생각보다 멋지고 아름다운 인생길입니다. 어느 지인의 말처럼 30년은 멋모르고 살고, 30년은 가족을 위해 살고, 이제 남은 시간들은 자신을 위해 살라는 말이 있죠. 삶의 여정중에서 지금이 가장 좋은 나이라고 합니다. 세월을 살아오면서 연륜이 쌓이고 비우는 법도 배우고 너그러움과 배려도 알 수있는 나이, 이제 담담한 마음으로 삶의 여백을 채울 수 있는 나이가 되었죠. 감사함을 알고 소중함을 알고 빈 마음으로 바라볼 수 있고 천국이 바로 내가 사는 이세상에 있다는 것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왕복표가 없는 인생 한번 가면 다시는 못올 인생이기에 늦게나마 나의 삶을 멋지게 채색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마음이 늙지않게 젊은 사람들보다 더 다듬..

카테고리 없음 2022.09.27

종북 반미 선동

민노총 소속 586 기자들의 “종북 반미 선동”이 나라를 황폐하게 만들고 있다. 윤 대통령이 미 의회 의원들을 “새끼” 운운 했다는 MBC 보도는 소리 판별이 어렵다는 것을 빙자해 날조한 악랄한 가짜 뉴스다. 윤 대통령은 22일 뉴욕에서 개발도상국들을 위한 ‘글로벌펀드’ 회의에 참석, 1억 달러를 내겠다는 약속을 하고 나오던 길이다 대통령은 “글로벌펀드를 국회가 승인 안 해주고 날려버리면 쪽 팔려서 어떻하나” 라면서 국회의원이기도 한 박진 외무장관에게 “국회 대책 잘 하라”고 당부했다. 먼 거리에서 카메라가 담은 소리여서 판별이 어렵다는 걸 빙자해 MBC의 민노총 졸개 기자는 조작했다. “날려 버리면”에서 “버리면”이 “바이든”으로도 들린다는 데서 “바이든 쪽 팔려서”로 만들고 그런 김에 미 의원들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