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0 6

물이 보약이 다

https://story.kakao.com/_2VYT77/BX9KEbW6z20 (((☆*> ★물이 최고의 보약이다!★ 심장에 암 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습니까? 대한민국 사망율 1위 암! 위, 간, 폐, 췌장, 대장, 뇌는 물론이고, 눈, 혀, 식도 심지어 코에도 암이 있는데 심장에만 암이 없어요. 왜 없을까요? 우리 몸이 알아서 없게 할까요? 심장에 암이 없는 이유, 딱 4가지입니다. 첫째, 산소가 풍부하다. 우리 몸 생명유지 시스템이 산소만큼은 심장부터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에너지가 넘친다. 우리 인체의 각 장기로 보낼 혈액을 돌리기 때문에 에너지가 넘칩니다. 셋째, 규칙적인 운동을 합니다. 심장은 엄마 뱃속에서 생명체로 태동될 때부터 뛰기 시작해서 나이들어 죽을 때까지 계속해서 규칙적인 운동 ..

건강 상식 2022.06.20

일주일을 계획합니다

일 일요일 일직선으로 달려만 가는 인생을일체의 근심을 버리고 사랑을베풀어 보는 날입니다.하루의 쉼도귀중하니 행복의 샘을 찾아보는 날주일을 계획합니다 월요일 월래의 자리로 돌아가는 날입니다.휴일뒤의 월요병을 극복하고 월래의자리로 되돌아와 일주일 시작 날입니다.월래의 인연으로 하루 하루 가족 이웃친구와의 만님이 인생입니다. 화요일 화려함보다도 소박한 하루를 보내는 날.내일이라는 새날이 각자에게 주어질 것을믿고 오늘을 헛되지 않게 살기로 환한웃음을 지어보는 날 입니다. 수요일 수수함이 화려함보다 더 값진것임을 알고수신 제가로 평화의 마소로 하루를보내는 날입니다.행복의 샘도 들러보는일주간의 중간 날입니다. 목요일 목표를 다시 점검해 보는 날입니다.목표가 없는 인생은 방향타 없이거친 파도를 헤쳐나가는 배와전혀 틀..

카테고리 없음 2022.06.20

즐거운 인생 먹어야 하는이라

⏜ི꧁꧂⏜ི꧁꧂ 종일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인생길~? ➖➖➖➖➖➖➖➖➖➖ 먼길은 꾸준히 가면 되고 험한길은 헤쳐 가면 되더라 막힌길은 뚫고 가면 되고 높은길은 넘어 가면 되더라. 길이 많아도 가지 않으면 내 길이 아니고, 길이 없어도 내가 걸어가면 내 길이 되더라. 오늘도 내가 건강함에 감사하고, 오늘 내가 숨쉴 수 있음에 감사하고, 오늘 내가 누군가를 만남에 감사하고, 감사가 넘치면 우리의 삶도 저절로 행복해 집니다. 즐겁다 생각하면 즐겁고 힘들다 생각하면 힘든 법~ 내 마음이 시키는대로 나의 운명이 정해집니다 좋은 생각만 하시고, 좋은 일만 있기를 빌어봅니다 ! 먹어야 하느니라~ ? https://m.blog.daum.net/jokh1125/15864318

좋은글 2022.06.20

세계(世界)에 우뚝설 대한민국!!!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ibs8s1kpEnz4 세계(世界)에 우뚝설 대한민국!!! 참으로 이상한것은 썩은정치(政治)인들이 물러가고 윤석열 대통령(大統領)이 정치(政治)를 시작한 이즈음에 필자가 주장한대로 세계에 우뚝서는 우리대한민국의 앞날이 이상 하리만치 신기하고 기이하고, 놀랍게도 그징조가 세계 여기저기서 나타나고 있다, 우선 이웃나라부터 살펴보자.. 일본이다, 일본은 선진국에서 탈락하고 그자리를 한국이 차지하게 된다 소위말하는 G7에 한국이 들어간다는 소식이다. 또한 대마도가 한국땅이라고 한국에 돌려 주어야 한다는 국제 사회의 주장이다. 또한 핵무기도 만들수 있는 나라가 되었고 지금쯤 만들어 젔을수도 있다. 물론 일본도 핵을 만들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미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