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3 3

고백

((( 고백 ))) 뉴맨 / 정경삼 펜을 잡고도 마음은 네게로 가고 없어 그냥 그립다 써 봅니다 무얼 쓸까 생각을 하다가 그냥 있는 그대로 이쁜 네 모습만 떠 올려 봅니다 이유도 없이 그냥 긴긴 글을 쓰자니 짧은 머리엔 고민만 가득 그냥 그립다고 보고 싶다고 쓰고 사랑한다고 써 보내옵니다 부끄러워 말로 못해 본 진심을 당신께 보내옵니다 사랑은 하고 싶은데 사랑해 이 말이 왜 이렇게 어려울까 참 마니 고민되는 밤에 ♣ 같은 말도 듣기 싫게 하는 사람이 있다 ♣ 같은 말도 듣기 싫게 하는 사람이 있다 어투가 퉁명스럽거나 거친 용어를 사용하거나 목소리가 유난히 공격적일 때 그런 느낌을 준다. 그러나 말투가 좋지 않으면 말하는 사람의 의도와 전혀 다른 의미로 변질된다. 당신의 좋은 말도 퉁명스러운 말투로 하면 ..

천상에서나 볼수 있는 꽃

https://blog.naver.com/mch7489/120210041833 천상에서나 볼 수 있는 희귀한 꽃 천상에서나 볼 수 있는 희귀한 꽃 -문정-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mch7489/120210231473 아름 다운 초원 화병 항아리 풍난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mch7489/120210010213 世界의 놀라운風景 - 미국 Grand Canyon 국립공원 미국 Grand Canyon 국립공원 애리조나주(州) 북부에 있는 거대한 협곡(峽谷)으로 이루어진 곳이다. 길이 ... blog.naver.com

얼굴모양에따라 관상보는방법.

제목 : 얼굴모양에따라 관상보는방법 얼굴모양에따라 관상보는방법. ■ 둥근형 얼굴의 모양에 따라 그 사람의 운명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얼굴 모양 중에서 둥근 형으로 가장 일반적인 얼굴형의 모습입니다. 운세중에 얼굴형이 차지하는 것은 성격 부분입니다. 얼굴이 둥글다함은 타인에게 비춰지는 모습이 무난하고 평범하게 보임으로 대인관계에 있어서 가장 유리한 얼굴형입니다. 둥근형의 특징을 살펴보면 성격의 특징을 보면 성격 역시 얼굴형의 생김새처럼 둥글둥글 시원한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처음 사람을 마주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얼굴입니다. 전체적인 얼굴의 생김새에 호감도의 차이가 분명해집니다. 만약 당신이 초면에 상대방에게 호의적으로 보여졌다면 그 사람에게 쉽게 다가가고 어울릴 수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