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79

대한민국 만만세

북한 덕에 우리가 배터지게 생겼습니다. 전차군단 독일이 전쟁위험이 없어져 방산산업을 모두 퍠기했는데 갑자기 주변에서 전쟁이 나자 서둘러 방산기업을 살려보려 했으나 5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한 시점이 됐고 한국은 북한 덕에 핵무기 대응책으로 구식무기가 가능한 전쟁 룰에 따라 최고의 성능의 무기를 개발하면서 탱크 자주포 전투기 잠수함까지 최대의 수출호황을 맞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만세! 폴란드로 시집간 자주포와 탱크 전투기가 세계최고의 성능을 보여주자 독일 산을 고집하던 노르웨이 마저 한국산 사재기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세계최고의 손기술을 가진 한국기술인들의 놀라운 손놀림으로 세계최고의 속도로 납품기일에 맞춰 공급하니 유럽에선 빨리82 한국산을 사느라 줄서고 있습니다. 호주는 유럽에 앞서 한국산의 진가를 ..

🔴 오늘 꼭 해주고 싶은 말 ○

🔴 오늘 꼭 해주고 싶은 말 1.세상에서 제일 좋은 사람을 한 자로 줄이면? "너..... 2.세상에서 제일 좋은 사람을 두자로 줄이면? "또. 너..... . 3.그럼 세자로 줄이면? "역시 너..... 4.이번에는 네자로 줄이면? "그래도 너..... 5.그럼 다섯자로 줄이면? "다시 봐도 너 6.그럼 여섯자로 .? "아무리 봐도 너 ...우스개 소리가 아니라 정말 맞지요?*^^* 7.일곱자로 하면?? "뭐니뭐니해도 너..... 8.여덟글자로 하면? "글 읽고 있는 지금 너~ 9, 아홉자로 하면? 이리봐도 저리봐도 너 10, 열자로 하면? 아무리 생각해도 그건 너 이 글 받고 기분좋으면~ ~~~커피 한 잔 ~ㅋㅋ 너무 재미있고 재치있는 글 같아서 이렇게 전해 드립니다. 주위에 인연있는 분들과 공유하면..

좋은글 2023.05.31

와서는 가고 한용훈

만해 한용운의 시 와서는 가고 입고는 벗고 잡으면 놓아야 할 윤회의 이 소풍길에 우린 어이타 깊은 인연이 되었을꼬 봄날의 영화 꿈인 듯 접고, 너도 가고 나도 가야 할 저 빤히 보이는 길 앞에왜 왔나 싶어도 그래도 아니 왔다면 많이후회했겠지요? 노다지처럼 널린 사랑 때문에 웃고 가시처럼 주렁한 미움 때문에 울어도 그래도 그 소풍 아니면 우린 어이 정다운 인연이 맺어졌겠습니까? 한 세상 살다 갈 이 소풍길 원 없이 울고 웃다가 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더 낫단 말 빈말이 안 되게 말입니다 우리 그냥 어우렁 더우렁 그렇게 더불어 즐기며 살다가 미련 없이 소리 없이 그냥 훌쩍 떠나 가십시다요 나룻배 한용운 나는 나룻배 당신은 행인. 당신은 흙발로 나를 짓밟습니다. 나는 당신을 안고 물을 건너갑니다. 나는 당신을..

좋은 시 모음 2023.05.30

ㅡ세계 의 미인들

https://youtu.be/xFnddhNKLws https://quickshare.samsungcloud.com/va8L5jrzWoFI Quick Share파일 1개 (51.4 MB)quickshare.samsungcloud.com https://youtu.be/W9d61d_YrSQ https://youtube.com/shorts/yShPMyYV9eI?feature=share https://youtube.com/shorts/1y6ZFWlrlL4?feature=share http://noteupdate.tistory.com/293 소중한 인연에 관한 좋은글귀 명언사람과의 관계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것 중 하나가 바로 인연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중한 인연에 관한 좋은글귀 명언에 관해 공유해 드리려 합니..

전라도에서 시인

👹 전라도에서 시인 정재학 나라빚을 줄이려면, 민주당부터 죽여라 ! - - 나라빚을 줄이려면, 민주당부터 죽여라 ! - 나라빚이 마침내 1,134조원에 이르렀다. 이제 1분당 1억씩 빚이 늘어나게 되었다는 소식이다. 무심코 보낸 오늘 하루, 나라빚이 1,440억씩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실로 두려운 일이다. 1억이란 돈은 우리 같은 서민들에겐 큰돈이다. 한달 백만원씩 저축해도 무려 8년이 걸린다. 아이를 낳아서, 그 아이가 8살이 되어 초등학교 2년이 되어야 한다. 그런 돈 1억이 1분이면 순전히 이자로만 늘어난다는 것이다. 나라빚 1,134조원이란, 달러로 단순 환산한다 해도 1조억 달러다. 우리는 박정희대통령시대 수출 100억달라를 달성하면서 '수출의 날'을 기념하게 되었다. 단 1달러가 아쉬워 머리카..

💕 아름다운 소통 💕

♥아름다운 소통♥ 1.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지고, 적게 말하고 많이 들으면 내편이 많아집니다. 2. 목소리의 “톤”이 높아질수록 “뜻”은 왜곡됩니다. 낮은 목소리가 힘이 있는 법이니 흥분하지. 마십시오. 3.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하십시오. 듣기 좋은 소리보다 마음에 남는 말이 좋은 말입니다. 4. 내가 “하고”싶은 말보다 상대방이 “듣고” 싶은. 말을하고,내가 하기 쉬운 말보다는 상대가 알아 듣기 쉬운 말로 하십시오. 5. 칭찬에 “발”이 달려 있다면 험담에는 “날개”가 달려있습니다. 하는 사람에게도, 대상자도, 듣는 사람에게도 독이 되는 험담은 멀리하고 칭찬을 자주하십시오. 6. “뻔”한 이야기 보다 “펀”(fun)한 이야기를 하십시오. 펀한 이야기를 싫어하는 사람은..

좋은글 2023.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