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9 6

전라도에서 시인

👹 전라도에서 시인 정재학 나라빚을 줄이려면, 민주당부터 죽여라 ! - - 나라빚을 줄이려면, 민주당부터 죽여라 ! - 나라빚이 마침내 1,134조원에 이르렀다. 이제 1분당 1억씩 빚이 늘어나게 되었다는 소식이다. 무심코 보낸 오늘 하루, 나라빚이 1,440억씩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실로 두려운 일이다. 1억이란 돈은 우리 같은 서민들에겐 큰돈이다. 한달 백만원씩 저축해도 무려 8년이 걸린다. 아이를 낳아서, 그 아이가 8살이 되어 초등학교 2년이 되어야 한다. 그런 돈 1억이 1분이면 순전히 이자로만 늘어난다는 것이다. 나라빚 1,134조원이란, 달러로 단순 환산한다 해도 1조억 달러다. 우리는 박정희대통령시대 수출 100억달라를 달성하면서 '수출의 날'을 기념하게 되었다. 단 1달러가 아쉬워 머리카..

💕 아름다운 소통 💕

♥아름다운 소통♥ 1.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지고, 적게 말하고 많이 들으면 내편이 많아집니다. 2. 목소리의 “톤”이 높아질수록 “뜻”은 왜곡됩니다. 낮은 목소리가 힘이 있는 법이니 흥분하지. 마십시오. 3.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하십시오. 듣기 좋은 소리보다 마음에 남는 말이 좋은 말입니다. 4. 내가 “하고”싶은 말보다 상대방이 “듣고” 싶은. 말을하고,내가 하기 쉬운 말보다는 상대가 알아 듣기 쉬운 말로 하십시오. 5. 칭찬에 “발”이 달려 있다면 험담에는 “날개”가 달려있습니다. 하는 사람에게도, 대상자도, 듣는 사람에게도 독이 되는 험담은 멀리하고 칭찬을 자주하십시오. 6. “뻔”한 이야기 보다 “펀”(fun)한 이야기를 하십시오. 펀한 이야기를 싫어하는 사람은..

좋은글 2023.05.29

나무관세암 보살

💕 ○° 나무관세암 보살 °○ 💕 뉴맨 / 정경삼 시골 외진 곳에 소 개 닭 고양이가 벅적되는 농장이 있다 평생 일해온 삶의 터전 묵고 살고 자식들 공부시키고 결혼시켜 살림 내어 주고 나니 어느새 하얀 백발 일혼 줄 손 놓고 쉴 때도 되었건만 목장이 밀양 나노 개발사업장으로 묶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땀나도록 일하는 목부 그래도 다행인 것은 오늘은 아기 부처님 오신 날에 뉴맨의 처까지 귀 빠진 날 절을 찾아 부처님께 절하고 마나님 득분에 진수성찬에 술 한잔 할 수 있는 여유가 곱다 나무관세암 보살 https://quickshare.samsungcloud.com/kenGJTFkJqMw Quick Share파일 1개 (23.6 MB)quickshare.samsungcloud.com "Joe Dassin ..

[ 100년 허리 유지법]

https://bit.ly/3qhLXLW https://goodwritingflowerletters.storyshare.co.kr/board/item/detail/?board=board1&id=233858goodwritingflowerletters.storyshare.co.kr [서울대의사가 알려주는 100년 허리 유지법] 허리 보증 기간을 100년으로 늘리는 방법을 제시한 정선근 교수가 밝히는 백년 허리에 숨어있는 비밀은 크게 네 가지다. 첫째, 허리 통증의 원인은 디스크 손상 때문이라는 것이다. ※ 근육이 뭉쳐서, 허리가 뻣뻣해서 아픈 게 아니라는 것이다. 둘째, 디스크 손상은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낫는다는 것이다. ※ 손을 베면 반창고를 붙여주면 살이 아물 듯이 디스크도 찢어진 부분에 허리 반창고(..

허리 협착증 2023.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