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0 6

두가지 종류의 싸움

💚 두가지 종류의 싸움 💚 [ 이겨서 손해(損害) 보는 싸움 5가지와 꼭 이겨야 되는 싸움 5가지 ] 💎★이겨서 손해 보는 싸움 5가지★ 1 '아내'하고 싸워서 이기면 손해 본다. 아내가 가정(家庭) 을 지옥(地獄)으로 만들기 때문에 2. '자식(子息)'하고 싸워서 이기면 손해 본다. 자식을 이기면 자식이 곁길로 가던지 기가 죽는다. 3. '언론(言論)'하고 싸워서 이기면 손해 본다. 활자(活字)엔 마력(魔力)이 있기 때문에 4, '국가(國家) 권력(權力)'하고 싸워서 이기면 손해 본다. 권력은 백성(百姓)이 위임(委任) 해 준 것이기 때문에 5. '하늘(의 뜻)'하고 싸우면 손해 본다. 맹자(孟子) 글에도 순천자(順天者)는 흥(興)하고, 역천자 (逆天者)는 망(亡) 하느니라 했다. 💎☆ 꼭 이겨야 되는..

코로나

https://youtu.be/j2 gq6 asNtv8 💕 °^ 코로나 ^° 💕 소 머슴 / 뉴맨 불안의 연속 코로나 죽음으로 몰고 가는 세균 덩어리 사라지고 가고 없어진다니 속이 시원해서 좋다 3년이란 긴 세월 속에 얼마나 입 막고 살았던가 조심에는 별것도 아닌 것을 얼마나 겁묵고 떨고 떨었던가 그리고 세상을 떠난 사람은 또 얼마나 못다 누린 삶 가는 사람 보내는 마음 위로의 글로 읊어 본다.

오줌에 거품이 있으면

http://hakunamanggo.tistory.com/60 오줌에 거품,이거 먹으면 싹~사라진 다는데 도대체 뭐길래?많이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 소변만 봐도 건강상태를 알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기가 걸렸을 때 소변을 보면 평소 색보다 조금 더 탁한 누런색을 띄곤 하죠. 그리고 소변에hakunamanggo.tistory.com 오줌에 거품이 너무 많은데..콩팥병 신호인 단백뇨 탓? 소변에서 일정량 이상의 단백질이 배출되는 단백뇨는 콩팥병의 전조 증상일 수 도 소변에서 일정량 이상의 단백질이 배출되는 단백뇨는 콩팥병의 전조 증상일 수 있다. 게티이미지뱅크 단백뇨(蛋白尿ㆍalbuminuria)는 소변에서 단백질이 일정량 이상 배출되는 증상을 말한다. 성인 기준으로 하루 150㎎ 이상..

건강 상식 2023.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