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말 진실의 소리

전라도에서 시인

뉴우맨 2023. 5. 29. 23:57

👹 전라도에서 시인
         정재학

나라빚을 줄이려면, 민주당부터 죽여라 ! - - 나라빚을 줄이려면, 민주당부터 죽여라 ! -

나라빚이 마침내 1,134조원에 이르렀다. 이제 1분당 1억씩 빚이 늘어나게 되었다는 소식이다. 무심코 보낸 오늘 하루, 나라빚이 1,440억씩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실로 두려운 일이다.

1억이란 돈은 우리 같은 서민들에겐 큰돈이다. 한달 백만원씩 저축해도 무려 8년이 걸린다. 아이를 낳아서, 그 아이가 8살이 되어 초등학교 2년이 되어야 한다. 그런 돈 1억이 1분이면 순전히 이자로만 늘어난다는 것이다.

나라빚 1,134조원이란, 달러로 단순 환산한다 해도 1조억 달러다. 우리는 박정희대통령시대 수출 100억달라를 달성하면서 '수출의 날'을 기념하게 되었다. 단 1달러가 아쉬워 머리카락까지 모아서 팔던 우리가, 외환보우고가 아니라 빚이 무려 1조억 달러가 되었다.

홍준표는 문재인 통치시대를 아주 간략하게 설명한 바 있다.
"우리가 70년 동안 이룩한 것을, 문재인은 단 4년만에 모든 것을 허물어 놓았다."

고리원전2호기도 드디어 멈췄다는 소식이다. 탈원전의 마지막 결과다. 문재인이 벌여놓은 그 결과가 윤석열시대에 나타난 것이다. 그러니 아무리 윤석열대통령이 경제를 살리기 위해 몸부림쳐도, 문재인이 남긴 정책의 결과로부터 벗어나기 어렵다.

나라경영 어려운 것이 이와 같을진대, 심지어 1조억달러에 이르는 나라빚은 어찌할 것인가. 쓰지 않고 가만 있어도 하루에 1,440억씩 늘어나는 빚.

이것이 돈으로 민심을 사고, 돈으로 표를 사고, 돈으로 무능을 덮고자 한 포퓰리즘 정책의 결말이다.

여기에 코로나지원금은 불길에 기름을 붓는 꼴이 되었다. 국민1인당 몇십만원씩 주던 그 돈을 받고, 고기 먹고 술 마시던 순간이 지나고, 우리는 이제 거지가 되었다.

세계경제는 우크라이나전쟁으로 회복되지 않고 있다. 수출은 부진하고, 2달 연속 경상수지가 적자를 보고 있다. 이로 인해 외환보유고가 줄어들고, 경제학자들은 또다시 제2의 IMF 경제위기를 경고하고 있다.

이런 판국에, 민주당은 국민1인당 1000만원 기본대출을 주장하고 있다. 양곡관리법으로 해마다 1조원을 더 쓰고, 기초연금을 30만원에서 40만원으로 늘리고, 노란봉투법으로 노조의 난(亂)을 지원해 기업을 죽이고, 심지어 난방비 지원까지 환장할 짓만 골라서 하고 있는 것이다.

소득주도성장이라는 공염불에 5년을 허비하며, 국가통계마져 조작하여 국민을 속이던 그들이 민심을 만회하기 위해, 다시  포퓰리즘에 몰두하고 있는 것이다.

돈을 주면 통한다는 것이, 민주당의 반역적 계산이다. 이재명이 주도하고자 하는,1000만원을 20년 낮은이자로 빌려주는 것이 올바른 정책일 것인가. 나라빚 1134조를 만들어놓은 자들이 자신들에게 쏟아지는  비난을, 돈을 주고 벗어나자?

필자(筆者)는 이들을 모조리 잡아서  한 구덩이에 넣고 파묻어버렸으면 한다. 민주당이라는 정당 전체가 정상을 상실한 무뇌아들, 뇌가 없는 자들이다.

살아서는 나라를 망치고, 경제를 망치고, 북한독재자를 위해 나라의 부(富)를 갖다바치고, 자존(自存)을 바치고, 굴종의 세월을 보낸 민주당이다.

죽어야 그칠 민주당의 나라망치기다. 그러므로 나라빚을 줄이고자 한다면, 민주당부터 죽여야 한다.

나라빚을 줄이는데 국민적 공감을 이끌어야 한다면, 그 실상을 '국민의힘'의 이름으로 공개하라.  개인이 아니라, 100만 당원의 이름으로 민주당 비리와 정책적 무능을 공개하라.

문재인이 만든 모든 포퓰리즘정책을 폐기해야 한다. '국민의힘'은 나라빚 줄이기에 집중하라. 나라빚을 200조만 줄여다오.

나라빚이 900조로 줄어든다면, 국민들은 두 손 높이 들어 '국민의힘'을 지지할 것이다.  사법개혁, 노동개혁, 교육개혁, 언론개혁, 연금개혁 등이 성공하는 것도, 나라빚줄이기가 그 해결의 실마리가 될 것이다.

안보도 급하고 국방도 급하다. 경제는 더욱 급하다. 사법 수복과 언론 수복은 진행되고 있는시급한 과제다. 이 모든 것이 민주당으로부터 시작된 비극이다.

민주당의 죄를 만천하에 공개하는 자리를 만들어라. '민주당죄상알리기' 전국순회를 하라. 국민들은 민주당의 죄를 모른다. 그러므로 공개하고 처형하는 것이, 민주당 박멸을 위한 답(答)이다.

기가막혀 하늘 보기도 두렵다. 민주당이라, 5000년을 이어온 대한민국에, 어찌 이런 개 같은 정당이 있을 수 있는가!!!

2023. 5. 3.  전라도에서 시인 정재학

https://www.youtube.com/live/xF1oFCuJjsM?feature=share

'바른말 진실의 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을 괴롭히는 물건들  (0) 2023.06.01
대한민국 만만세  (1) 2023.05.31
자다가 놀라 자빠질 김대중 아방궁!  (1) 2023.05.13
달라진 미국  (1) 2023.05.12
김광일 쇼  (1) 2023.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