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주일을 계획합니다

뉴우맨 2022. 6. 20. 15:44


일 일요일
일직선으로 달려만 가는 인생을일체의 근심을 버리고 사랑을베풀어 보는 날입니다.하루의 쉼도귀중하니 행복의 샘을 찾아보는 날주일을 계획합니다


월요일

월래의 자리로 돌아가는 날입니다.휴일뒤의 월요병을 극복하고 월래의자리로 되돌아와 일주일 시작 날입니다.월래의 인연으로 하루 하루 가족 이웃친구와의 만님이 인생입니다.

화요일
화려함보다도 소박한 하루를 보내는 날.내일이라는 새날이 각자에게 주어질 것을믿고 오늘을 헛되지 않게 살기로 환한웃음을 지어보는 날 입니다.

수요일
수수함이 화려함보다 더 값진것임을 알고수신 제가로 평화의 마소로 하루를보내는 날입니다.행복의 샘도 들러보는일주간의 중간 날입니다.

목요일
목표를 다시 점검해 보는 날입니다.목표가 없는 인생은 방향타 없이거친 파도를 헤쳐나가는 배와전혀 틀릴게 없습니다.

금요일
금싸리기 같은 시간, 금옥보다 더 귀중한 것이 시간이지만 금빛나는 행복의샘을 찾아보는 날입니다. 행복은 가시덩쿨 너머에 있지 않고 가깝고 사소한일에 있다는 것을 느껴보는 날입니다.
토요일토란 같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지는 날, 서로가 길이되고 위안이되어 토론으로 화합을 다집한니다

일요일
일직선으로 달려만 가는 인생을일체의 근심을 버리고 사랑을베풀어 보는 날입니다.하루의 쉼도귀중하니 행복의 샘을 찾아보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