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3 3

쉬였다 가요

*☆♡ 쉬였다 가요 ♡☆* ___*___ 소 머슴 / 뉴맨 보고 싶다 말을 할까 하다가 그리움이라고 생각만 하다가 펜을 붙잡고 그리움도 사랑이라 써 봅니다 한평생 부끄러움 없이 시기 질투도 않으면서 맡은 봐 책임을 다하며 예 까지 왔구먼 요 가다가 가다가 힘들면 쉬였다 가면 될 것을 2022 04 22 잠 깨어 *♡ 가슴 안의 사랑 ? 뉴맨 / 정경삼 별이 빛나고 구름이 달을 가려도 서럽고 슬프지 아니하나 보고 싶은 사람 볼 수 없어 힘들게 할 때 만은 無에서 有로 가든 無로 가든 죽을 맛 사랑은 고목나무에도 꽃을 피운다는데 그대는 바람바람 세월을 반추해 보아도 역시나 차가운 바람 좀처럼 녹지 않는 마음 꽃보다 더 고운 그리움이다. 2022 04 24일 새벽 ♡幸福한 사람♡ 힘들때 마음속으로 생각할 사람..

좋은 하루 좋은 생각

♠ 좋은 하루 좋은 생각 ♠ 좋은 생각을 가지면 어긋날 일이 없고, 부드러운 혀를 가지면 다툴 일이 없고, 온유한 귀를 가지면 화날 일이 없고, 겸손한 마음을 가지면 불편한 일이 없습니다. 인생을 유연하게 물처럼 부드럽게 사는 겁니다. "상대와 친해지고 싶다면 공통점을 찾고, 상대와 멀어지고 싶다면 차이점을 찾아라" 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연의 흐름은 달팽이도 개미도 산을 넘는 것을 막지 않는다. 세상만사 빠르게 먼저 간 사람이 이긴 것이 아니라, "正道" 로 끝까지 간 사람이 아름다운 최후의 승자인 것입니다. 남자가 꼭 먹어야 할 음식 12가지 1. 토마토 45세 이상의 중년 남성에게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가 바로 전립선 종양이다. 토마토에는 리코펜 성분이 들어 있어 전립선 암 발병률을 크게..

좋은글 2022.04.23

봄바람 난 년들

봄 바람난 년들 /권나현 보소! 자네도 들었는가? 기어이 아랫말 매화년이 바람이 났다네. 고추당초보다 매운 겨울살이를 잘 견딘다 싶더만 남녁에서 온 수상한 바람넘이 귓가에 속삭댕께 안넘어갈 재주가 있당가? 아이고 ~ 말도 마소! 어디 매화년 뿐이것소. 봄에 피는 꽃년들은 모조리 궁딩이를 들썩대는디 아랫말은 난리가 났당께요. 키만 삐쩡 큰 목련부터 대그빡 피도 안마른 제비꽃년들까정 난리도 아녀라 워매 워매 ~ 쩌그 진달래년 주딩이 좀 보소. 삘겋게 루즈까정 칠했네 워째야 쓰까이 ~ 참말로 수상한 시절이여! 여그 저그 온 천지가 난리도 아니구만! 그려 ~ 워쩔수 없제. 잡는다고 되것어? 말린다고 되것어? 암만 고것이 자연의 순리라고 안혀라. 보소! 시방 이라고 있을 때가 아니랑게 바람난 꽃년들 밴질밴질한 낮..

좋은 시 모음 2022.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