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9 7

붉은 입술

https://m.youtube.com/shorts/BvUKR01ozHE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fD4BWMGLRESR Quick Share파일 1개 (104.9 MB)linksharing.samsungcloud.com 사모애/마이진 https://youtu.be/p5bOjwBntrE 💕 사모애 💕 이렇게도 당신을 사랑해도 될까요 가슴 아픈 사랑일 텐데 당신이란 사람을 가져도 될까요 아무런 댓가도 없이 이세상 모든게 먼지되어 사라져버린 그날이 언젠간 온데도 하나도 가지고 갈수없이 허전한인생 떠나갈 날이 온데도 당신만 당신 사랑만 가슴에 품고 갈테요 다른 세상에 만날 수 없어도 그이름 목놓아 부르리 이세상 모든게 먼지되어 사라져버린 그날이 언젠간 온데도 하나도 가..

춤과 음악 2023.04.19

*1분30초의 법칙*

*1분30초의 법칙* 과학적으로 입증된 1분30초 법칙이다. 밤에 자다가 일어나서 화장실에 가야 할 때 지켜야 할 매우 중요한 사항 입니다. 이때는 갑작스럽게 깨어서 정상적인 생리적 요구를 만들기 위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1분 30초 법칙”을 숙지해 두십시오. 누군가가 건강상태가 좋았는데 밤에 아무 이유없이 갑자기 사망했다고 하는 얘기를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 사람이 잠에서 깨어나 화장실에 가기 위해 서둘러 침대에서 일어났을 때 뇌가 조금더 쉬어야 할 시간이 필요한데 쉬지못함으로 인해 뇌졸중이 일어 납니다. 그 경우들이 대부분 혈액순환과 관계된 에서 비롯된 뇌졸중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긴 시간 앉았거나 누었거나 잠을 자다 일어나면 온 몸에 가라앉았던 혈액이 뇌에까지 전달될 시간이 필요한데 ..

건강 상식 2023.04.19

딱 한 시간만 울자

😭💦 딱 한 시간만 울자 세계적인 성악가 테너 '앙드레 보첼리(Andrea Bocelli)' 人間勝利를 自述한 생애사입니다 제 이름은,Andrea Bocelli 1958년 이탈리아에서 태어났죠. 부모님은 포도와 올리브 농사를 지으셨지만, 음악에 관심이 많으셨어요. 저는 여섯 살부터 피아노 레슨을 받고 플루트와 색소폰도 배웠죠. 전 노래 부르기를 가장 좋아했구요, 축구도 아주 좋아했어요. 열두 살 때 일이예요. 친구들과 축구를 하다가, 그만 공에 눈을 강하게 맞고 말았어요. 좀 아프고 말 줄 알았는데, 며칠 뒤 눈이 완전히 안보이게 되고 만거죠. 가족들과 친구들 모두 슬퍼했어요. 그때 전 어렸지만...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딱 한 시간만 울자. 그리고 이 어두운 세계에 빨리 적응하자구요. 부모님은 말씀하셨..

행복이란

https://srhhs.tistory.com/m/8813753 행복이란( 꿈길에서) 시간이 없다며 쩔쩔매는 이에게 물었습니다. "왜 그리 바쁘게 사냐고?" 그의 대답은 “행복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많은 건물과 돈을 갖고도 악착같이 돈을 벌려는 이에게 물었습니srhhs.tistory.com 🌹 산처럼 강물처럼 살자..! 🌹 삶에게 물어봤더니, 산처럼 흔들리지 말고 강물처럼 흐르면서 살라 하더라 ​지금 내가 어디쯤 서 있는지 그대가 어디쯤 오고 있는지 묻지를 말고, 홀로 견딘 생을 서러워 마라 하더라 ​산이 세월을 흘러가듯이 물이 바위를 비켜 가듯이 가슴속에 담아둔 그리움 생각하며 잠시 슬픔을 내려놓고 바람처럼 살다 가라 하더라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지 않으면 하늘의 푸르름을 알 수 없고, 서글픈 인생을..

동창회

💕 동창회 💖 소 머슴 / 뉴맨 사랑하는 친구에게 사랑한다고 안부 인사 띄운다 모두 모두 잘 있는가 옛날 그 시절 그 모습으로 돌아가는 동창회 오랜 세월이 흘러도 서로를 그리워했던 마음이 때 묻지 않은 우정 이 길 삶이 힘들게 해도 숨 가쁜 마음 내려놓고 때 묻지 않은 동심으로 돌아가 두 손 꼭 잡고 흔들어나 보세 흘러간 세월은 얼굴에 숨겨놓고 살아온 이야기나 하면서 신나게 즐겁게 놀다가 쏘 세고 세고 하이팅 "Joe Dassin - Et si tu n'existais pas" 신나는 댄스 모음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