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3 4

치매와 물 그리고 토종약초

💙《항상 고마운 당신께 💜💜💜💜💜💜💜 💜모든암에최고💜 이렇게 머위(머구대)가 좋은 정보 인줄 몰랐습니다 끝까지 잘 읽어보시고 탐독 하여 영구보관 시연 했으면 합니다! 👌(치매 치료약) http://m.cafe.daum.net/jong.seop.0455/gMgt/36?listURI=%2Fjong.seop.0455%2F_rec%ㅇ🌿 토종약초의 효능 🌿 바쁘세요? 이걸 받는 대로 지인들 3명에게 보내보세요. 내게도 하나 보내시구요. 3명에게서 다시 오면 대박이라네요! ⭕꼭 보셔야만 합니다. ⭕ 보신분은 다시한번 시간 내어 반드시 보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 치매와 물 ◀️ 🔹️인간에게 생기는 치매는 나이 먹고 늙어서 생기는 병이 아닙니다. 🔹️치매는 물을 잘 마시지 않아 생기는 병 중 하나다. 🔹️우리..

건강 식품 2023.04.13

쌍방울 전회장의 참회록

🔴쌍방울 전 회장 김성태의 참회록(懺悔錄) ㅡㅡㅡㅡ 여려분 참회록이란 말을 아십니까? 어려운 낱말입니다. 국어사전을 찾아보니 자기 생활을 뉘우쳐 고백한 기록이라고 되어 있네요. 긴말 하지않으려고 간단 간단히 요약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는 사실 배운것이 짧으며 평소 복잡하게 머리를 써서 생각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성질이 조금 급하여, 화가나면 주먹이 먼저나가는 편입니다. 힘도 제법인데다가 몸도 날래고 주먹도 괜찮게 쎈편이어서 조직폭력 단에 몸을담고 내 나름대로 산전수전을 겪어가며 이름값을 제법 한 편입니다... 제가 재명이 형을 처음 만난 날부터 그를 도와 우직스럽게 水火가리지 않고 몸을바쳐 미치도록 충성한 내용을 이제 밝힌들 모두 부질없는짓이며 그 사연이 길기도 해서 카톡으로는 좀 어렵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3.04.13

친구야

*^♡ 친구야 ♡^* 소 머슴 / 뉴맨 친구야 같이 가자 앞서지도 뒤처지도 말고 우리 함께 가자 우린 친구이고 이웃이 아니던가 나란히 나란히 함께 가자 번뇌는 비워내고 욕심일랑 생각도 않으면서 티 없이 맑고 아름답게 살다 가자 밀양에는 세고 밀고 실고 당기는 친구들이 미문 곳 언제나 하이팅 글고 💕 🌞 °◇° 💕 °◇♡◇° 💕 °◇° 우리는 호롱불 세대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qwx8kBS3GwgG "Joe Dassin - Et si tu n'existais pas" 방탄소년단의 아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