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8 5

[양파는 100세 장수식품]

[양파는 100세 장수식품!!] 1. 양파를 겉껍질을 벗깁니다. 2. 믹서로 갑니다. 3. 죽상태의 양파(섬유질 덩이) 4. 그냥 먹으면 쓴맛, 매워서 먹기힘듬 5. 시중에 파는 100원짜리 요구르트를 부어서 잘 저어 냉장고에 하루 재워 준 뒤 복용 하십시요. 1. 양파는 혈액 속의 불필요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녹여 없앤다. 동맥 경화와 고지혈증을 예방하고 치료한다. 2. 양파는 혈관을 막는 혈전 형성을 방지함과 동시에 혈전을 분해해서 없애 버린다. 그 결과 혈전이 심하면 사망에 이르는 순환기 장애(협심증, 심근경색, 뇌연화증, 뇌졸중 등) 의 질병을 예방, 치료한다. 3. 양파는 혈액을 묽게 하는 작용으로 혈액의 점도를 낮춰 맑고 깨끗한 혈액으로 만든다. 4. 양파는 혈압을 내리는 작용도 현저하다. 그..

건강 식품 2023.04.18

여주 명성황후(明成皇后) 생가(生家) 여주 명성황후

https://m.cafe.daum.net/gigocun/qiTU/430?svc=cafeapp 여주 명성황후(明成皇后) 생가(生家)여주 명성황후(明成皇后)생가(生家)감사합니다수집자료입니다m.cafe.daum.net 여주 명성왕후 생가를 다녀오셨는지요 ? 카친께서 시간이없어 못가보았는데 영상마저 삭제되어있어 아쉽다는카톡문을 보고 다시전달하니 영상에 생가뿐만아니라 모든기록이 상세히 담겨있으니 탐독하여보세요 https://m.cafe.daum.net/gigocun/qiTU/430?svc=cafeapp 조선 마지막순종효왕후 윤씨의 승하및 창덕궁낙선제에서 황실궁녀들이오열을 하고있는 모습 이며 광복10주년을맞아 대한 부녀회가행진하는 모습 또한 60년의 초기집 50년대의 건설현장 게다가6,25사변시 피난민들을상대로 ..

옛날 옛적에 2023.04.18

오가는 마음

💕 오가는 마음 💖 뉴맨 / 정경삼 네 카톡을 받는 날에는 그리움 따라 생각도 가지가지 허기진 마음 텅 빈 가슴에는 그리움이 꿈틀꿈틀 더 많이 하게 된다 마음 주고 사랑받는 아름다운 관계 진실은 인생을 즐겁게 행복을 느끼게 한다 기다리고 그리워하면서 성숙되어 가는 우리네 마음들 연습도 없이 언제나 시작으로 영원한 향기로 남으리라 꽃보다 더 고운 그리움으로 "Joe Dassin - Et si tu n'existais pas" 신나는 댄스 모음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