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16 8

토종약초

바쁘세요? 이걸 받는 대로 지인들 3명에게 보내보세요. 내게도 하나 보내고요 3명에게서 다시 오면 대박이라네요! ♣ 토종 약초 ♣ 🍒쑥 효소➡위장을 다스림 🍒곰보 배추 효소➡기침 감기 기관지 🍒취나물 효소➡ 기침 통증, 관절통, 가래 멈춤. 🍒고들빼기➡ 종기 🍒수영 ➡관절염, 방광염 위 궤양, 십이지장 궤양. 🍒냉이➡눈을 밝게 하고 간을튼튼하게 🍒더덕 ➡강장, 진해 폐결핵,기침가래. 🍒둥글레 ➡강장, 강정, 허약 체질. 🍒도라지 ➡가래 기침, 기관지염. 🍒달맞이꽃 순 ➡해열, 소염 작용, 당뇨병. 고지혈증. 🍒돌나물➡정혈, 해독, 간염. 🍒달래 ➡장염, 위암, 불면증, 빈혈. 🍒민들래➡위염, 위궤양, 만성 간염, 장염, 지방간, 변비, 천식 기침, 신경통. 🍒돌미나리➡양신, 익정, 주독, 장염, 황달, ..

건강 약초 2023.04.16

따뜻한 물의 효능

💕 ◇ 희소식 ◇ 💕 건강상식 저는 이 내용대로 더운 물을 10일간 마셨는데 두통 현기증 사라졌습니다. 더운물 마시는 습관이 몸에 좋은 약입니다 10일 간 아침에 더운 물을 마셨는데 지금까지 결과는 두통과 현기증이 사라지고 없어졌어요 위장병 나는 가스명수 그리고 일본에서 가져온 매일 먹던 카비정 약이 이제는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당뇨약도 어제부터 끊었어요 감사합니다 축복입니다 * 의료 경보 * 가족과 친구들에게 꼭 얘기해야 될 따뜻한 물 요법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모든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일본 의사 그룹은 따뜻한 물이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 100 % 효과적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예를 들면 : 1. 편두통 2 고혈압 3 저혈압 4 관절 통증 5 갑작스런 심장 박동 증가 및 감소 ..

건강 식품 2023.04.16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누룽지는 모든 중금속과 독소를 해독 한다. 쌀은 산성 식품 이다. 그러나 누룽지는 약 알칼리다. 누룽지에는 탄소가 많다. 누룽지는 반쯤 숯이 된 것이다. 숯은 유기 영양 물질이 다 타서 날아가 버렸고 영양이 아무 것도 없고 탄소 성분은 경화 되어 몸에 아무것도 흡수 되지 않는다. 누룽지는 가장 훌륭한 영양 물질인 동시에 가장 훌륭한 해독제이다. 누룽지는 몸속에 있는 수은, 납, 카드뮴 같은 중금속, 기름때, 농약 성분 등 인공 합성 유독물질 들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뻐져 나오게 한다. 가장 좋은 것은 보리 누룽지다. 보리누룽지는 쌀누룽지보다는 백 배는 더 훌륭하고 보리밥 보다는 열 배는 더 훌륭하다. 보리누룽지는 최고의 불로장생 식품이다ᆢ!! 보리 누룽지를 먹으면 몸 속에 있는 온갖..

건강 식품 2023.04.16

😀70대.80대를 맞이하며

😀70대.80대를 맞이하며 ! ⓵ 말을 적게 해야 한다. 입을 다물고, 남의 말을 들어야 한다. 말을 많이 하면, 품위가 떨어지고, 체신머리가 없어진다. 입은 밥을 먹을 때에만 벌려라. ⓶ 자신이 늙었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한다. ‘마음은 28청춘’이라고 몸 따로, 마음 따로 놀면 안된다. 늙은 사실을 모르고 Boxing 대회에 나가면 곧 KO된다. ⓷ 연애는 젊은 사람의 몫임을 인정해야 한다. 로미오도 애들이고, 줄리엣도 애들이다. 베스트셀러가 된 모든 애정소설의 주인공들은 20대다. 6,70대가 주인공인 영화는 서부영화에서 총맞아 죽는 역밖에 없다. ⓸ 이기심을 버려야 한다. 나이들면, 돈밖에 모르고, 제 몸밖에 모른다. 그렇게 살다가 죽으면 욕만 먹는다. 주변 사람을 배려하고, 못사는 친척, 친구에게..

< 新史記列傳 >

♥ 어느분이 쓰셨는지 참으로 박학하시면서도 현 시국과 군상들을 쪽집게처럼 찍어내셨도다 利涉大川(이섭대천 윤석열) : 꺾이지 않고 큰 강을 건너 널리 이롭게 되니, 亢龍有悔(항룡유회 문재인) : 천우의 기회를 허망하게 써버리고 끝나도다. 遊魚釜中(유어부중 이재명) : 의혹을 벗기까지 뜨거워지는 가마솥속에 노는 격이라. 因果應報(인과응보 이명박) : 어쩌다 전왕과 후왕에게 덕을 베풀지 못하였던고.. 自業自得(자업자득 박근혜) : 천하를 얻었으나 방심으로 무참하게 추락하고 日月마저 슬펐으리. 目不忍見(목불인견 유승민) : 욕먹고 죽 써서 남 좋은일하고 저는 모자라 막심한 손해더라. 自繩自縛(자승자박 김무성) : 외고집 앞세운 행동으로 자기가 스스로 무너져 괴로우니 茫然自失(망연자실 홍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