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6 4

종북 반미 선동

민노총 소속 586 기자들의 “종북 반미 선동”이 나라를 황폐하게 만들고 있다. 윤 대통령이 미 의회 의원들을 “새끼” 운운 했다는 MBC 보도는 소리 판별이 어렵다는 것을 빙자해 날조한 악랄한 가짜 뉴스다. 윤 대통령은 22일 뉴욕에서 개발도상국들을 위한 ‘글로벌펀드’ 회의에 참석, 1억 달러를 내겠다는 약속을 하고 나오던 길이다 대통령은 “글로벌펀드를 국회가 승인 안 해주고 날려버리면 쪽 팔려서 어떻하나” 라면서 국회의원이기도 한 박진 외무장관에게 “국회 대책 잘 하라”고 당부했다. 먼 거리에서 카메라가 담은 소리여서 판별이 어렵다는 걸 빙자해 MBC의 민노총 졸개 기자는 조작했다. “날려 버리면”에서 “버리면”이 “바이든”으로도 들린다는 데서 “바이든 쪽 팔려서”로 만들고 그런 김에 미 의원들을 새..

한 사람의 이야기

가난과 장애, 차별과 절망, 도저히 평안할 수 없는 상황과 조건에서도 평안을 누리며 산 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충청도 농사꾼의 6남매 중 막내아들로 태어난 한 아이가 있었습니다. 그는 2살 때 소아마비를 앓았으나 너무 가난하여 치료시기를 놓쳤고, 그 후유증 때문에 “앉은뱅이” 로 어린 시절을 살았습니다. 아버지는 아들의 장애를 부끄러워하시며, 술을 마신 날이면, 저런 쓸모없는 놈 제발 좀 갖다버리라고 말하며 폭력을 휘둘렀고, 어머니는 눈물로 지샜습니다. 혼자 힘으로 설 수도 없었기에 기어 다녔습니다. 비료 포대 위에 엎드려 한 손으로 땅을 짚고 다른 한 손으론 포대를 잡아끌었습니다. 어린 시절 그에게 친구라고는 병아리들과 강아지, 마당에 지천으로 피어 있던 작은 꽃들이 전부였습니다. 어머니의 등에 업혀..

카톡의 좋은 글 2022.09.26 (2)

두 애국자의 죽음

㊗️📢⭕ 애국자 김관진 국방장관과 이재수 장군의 죽음. 시간날 때 1편에서 7편까지 꼭보세요. 기자 분이 1년가까이 걸려서 영상을 만들은 아주 귀한 영상입니다. ㊗️📢⭕ 이런 분이 또 있을까요. 평소에 존경했던 애국자 김관진 장군!! 다시 보고 싶습니다. 1편부터 7편까지 📢꼭 보세요? 📢꼭보세요? 📢꼭보세요? ㊗️영상을 딱 보시면 힘이 절로 솟고 앤돌핀이 막 나와서 나도 모르게 박수까지 칠껍니다. 1편 https://youtu.be/1iZgfsxPuQs 2편 https://youtu.be/GXlFLcf_T0I 3편 https://youtu.be/cL1xDkxlgt4 4편 https://youtu.be/VHg1TLyMDdc 5편 https://youtu.be/JUeIirQb6o0 6편 https://yo..

드디어

*^ ☆ 드디어 ☆^* 소 머슴 / 뉴맨 어둡고 음산한 터널속을 3년 이란 긴긴 세월안에서 떨며 지내 왔구나 날은 춥고 음산한데 힘없는 약자만을 골라 잡아 가는 불안 참고 인내한 득분에 희망이 보이는 구나 구름 뒤에 태양이 찬란하듯 춥고 음산한 날도 있는 법이니 드디어 26 일 오늘부터 실외에서 는 마스크를 벗어도 된단고 국무총리가 어제 발표

남기고 싶은 글 2022.09.2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