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1 3

홀로 시간은 독

🤣 홀로 시간은 독 만나라~ 이야기하라~ 웃어라~ 차도 마셔라~ 일본 동경대 의대교수는 나이가 많을수록 만남이 중요하다고했다. 즉 혼자서 한시간 운동하는것 보다는 두세명 모여서 대화 나누며, 깔깔거리며, 커피 한잔 마시는 것이 몸에 훨씬 좋고 오래 산다고 했다 자주 어울려야 덜 늙는다. 운동을 하면 좋지만, 안해도 남과 어울려 다닌 사람이 더 튼튼 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어울리면 돌아다니게 되고, 우울증도 없어지고, 활기차게 보인다. 매일 한번 이상 집 밖을 나서면 외출족으로, 일주일에 한번 이상 친구나 지인과 만나거나 전화로 대화를 나누면 교류족으로 분류했다. 그러고는 4년 후 이들의 신체 활력과 자립도를 비교하니 당연히 "외출과 교류, 둘다한 사람" 점수가 가장 좋았다. 외출과 교류만 비교 했을때는..

좋은글 2023.06.11

좋은 글 모음

이 세상에서 가장 큰 기쁨은 날마다 새롭다는 것입니다 해는 어제와 같이 떠오르지만 햇빛은 어제의 햇빛이 아니고 꽃은 한 나무에서 피지만 날마다 다른 모습으로 피어납니다 새해에는 더 좋은 건강, 더 많은 행복, 더 깊은 사랑 많이 만나십시오. 날마다 새로운 웃음 웃는 행복한 2017년 정유년 맞으시길 기원하며 삼가 송년 인사드립니다 평소 마음에 두고도 찾아뵙지 못하는 것에 송구스러움을 전하며 보내주신 배려에 이렇케 지면으로 나마 마음을 전합니다 새해에는 더 새롭고 웅대한 포부로 하시는 일마다 괄목할 발전이 있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새해는 "열어보지 않은 선물" 입니다 아무도 모르는 희망의 선물, 사랑의 선물입니다 이제 몇일이 지나면 뚜껑이 열리겠지요 무엇이 있을지, 어떤 일이 ..

좋은글 2023.06.11

비가 내리는 날

○° 비가 내리는 날 °○ 소 머슴 / 뉴맨 농장에 비가 내리면 하는 일 없이 그대 생각으로 촉촉해지는 가슴 추적추적 내리는 비에 그대 품이 더 그리울때는 날씨가 풀릴 때까지 시 하나 읊어 종이배를 띄워 본다. 여보 슈 즐겁게 살어 금방 늙어 고생끝에 낙이 온다해도 병들면 소용없고 고생끝에 복이 온다해도 죽으면 소용없다네 마음 주고 사랑 받으면서 우리 즐겁게 살다가 요 오늘도 하 이 팅 글구 💕 합 니 다. 우맨 드림 https://youtu.be/LipgvM9 DU-shttps://youtu.be/7qKAyeeTGt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