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6 3

천당에 살지않겠나

https://quickshare.samsungcloud.com/cSvuemIyAlD8 Quick Share파일 21개 (3.5 MB)quickshare.samsungcloud.com https://cafe.daum.net/gochg/T1U5/869?listURI=%2Fgochg%2FT1U5 우리나라 절경과 함께 / 울지 말게나 다들 그렇게 살고 있어대한의 절경 울지 말게나 다들 그렇게 살아가고 있어 ^*^♥울지 말게나 다들 그렇게 살아가고 있어 ♥^*^ 여보게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살고 술이 없으면 냉수로 목을 추기면 되고 이불이 없으면 cafe.daum.net 2023년 6월19일 월욜 오늘 아침에 참 좋은글 🍒비워야 채워 집니다 술잔은 비워야 채워지기 마련이고 마음은 비워야 행복해 지기 마련입니다 ..

좋은 글귀 2023.06.16

○° 여보세요~ 무념

여보시요 저기요~ 🟣저기요~ 지금 사는 게 재미있습니까? 지금 꿀이 뚝뚝 떨어집니까? 뭐. 그래봤자 어디 젊은날 만 하겠어요? 싱싱하던 시절이 그립죠! 암요! 암! 암! 아무려면! 그래도 지금 두 다리로 멀쩡히 걸어 다니고 봄날 꽃구경 다니고 맛난 거 찾아 다니면 당신은 큰 행운 입니다. 삶의 필름을 잠시만 되 돌려보면 몇 달 사이에도 주변에 황당한 일이 정말 많이 생기 더라고요. 그것도 며칠 전에도 멀쩡하게 아침 마다 인사 카톡 보내던 놈 연락 두절 되고요. 즈그 자식들 잘 산다고 마구마구 떠벌 리며 골목 골목 누비며 폐지줍던 그영감 쟁이도 요즘 모습 감췄고요. 옛날 소주 한잔 마시다가 진보니 보수니 거품 물고 정치얘기하던 골통 그놈도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졌죠. 산 좋다고 주말마다 건강 챙기며 이산 ..

좋은글 2023.06.16

비 바람이 불어도

○° 비바람이 불어도 °○ 소 머슴 / 뉴맨 바람 불고 비가 와도 아파하거나 괴로워하지 않으리라 벌려놓은 사업 때문에 힘들고 어려워도 중도에서 그만두고 포기하는 일은 없으리라 인내로 참고 견디다 보면 황금 결실이 곳간으로 찾아들겠지 산다는 것은 다 그렇고 그런 것 넘어지고 엎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것 나를 아는 사람 함께 가는 여러분 때문에 살만 하더이다. 인생길 살다 보면 어찌 좋은 날만 있으리까... 화창한 날이면 그늘이 그리웁고 비가 오면 햇살이 그리웁고 타는 목마름에 단비를 기다리다 막상 폭우가 몰아치면 적당하지 않음이 부담스럽고 나이를 느낄때면 인생의 허무함에 못내 아쉬워서 가슴을 적시지만 아직은 청춘이라 마음을 달래 가며 이슬처럼 맑고 깨끗하려 애써봐도 삶을 그럴수록 아프기만 하네요.. 갖고 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