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 16

사랑해

💕 *° 사랑해 °*💕 뉴맨 / 정경삼 펜을 잡은 김에 시 하나 읊어 볼까 친구야 조 이 한자의 의미는 참 크다 다른 사람은 몰라도 시를 짓는 작가의 마음에는 사랑을 할까 그리움을 수놓을까 마음밭에는 이 생각 저 생각이 쓱떡쑥떡 멋진 시 하나 지어놓고 양어께 힘주고 싶어도 마음에 드는 시 하나 떠오르지 않아 죄 없는 천장만 바라보다가 생각이 생각으로 이어지는 마음은 ㅡ 사랑해

7월의 다짐

7월의 다짐 정신없이 지내온 날들 이제 딱 한 해의 반을 지나 새로운 반을 시작하는 달이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만 정작 반은 새로운 시작이라 돌아보고 내다보며 가는 거다 시작이 매우 중요하나 지속은 더욱 어려운 것이요 완성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라 백리길을 가려고 한다면 구십리를 반으로 삼아야지 반을 반 삼으면 끝가지 못가리 반이 지났으니 꼼꼼히 살펴 모자란 건 보태서 이루어주고 넘치는 건 덜어서 지켜내야지 연꽃향기 그윽한 7월엔 소서와 대서가 다 서있고 초복과 중복이 엎드려 있다네 더위가 극성을 부려도 유둣날엔 동류수에 머리 감고 계곡물에 발 담그고 즐겨야지 세상사 끊임없이 변해도 자연에 순응하여 몸을 맡기고 마음을 자유롭게 노닐게 하려네 나라꼴 보면은 울화통이 터지고 펼쳐질 일들이 심히 걱정되지만 백..

좋은글 2023.07.04

7월의 시모음

http://takearest21.tistory.com/1114 7월의 좋은 시 모음/ 목필균 "7월"/손광세 "땡볕"7월. 7월이라... 7월을 생각하니, 마음 한켠이 서럽다. 벌써 한 해의 절반을 지났다고? 왜 이리 야속한 마음이 앞서는지. 마음이 여리디 여린 시인들은 이 7월을 어떻게 노래했을까? 오늘은 목필균 takearest21.tistory.com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clearchem&logNo=223143699658&proxyReferer=https:%2F%2Fm.search.daum.net%2Fsearch%3Fw%3Dtot%26q%3D7%25EC%259B%2594%25EC%259D%2598%2520%25EC%258B%259C%2..

카테고리 없음 2023.07.03

호화 제왕적 은퇴생활

https://pyhchoi.tistory.com/m/1610 [이런 老人이 되게 하소서][이런 老人이 되게 하소서] 눈이 침침하여 잘 안 보이고 귀가 멀어 소리가 잘 들리지 않고, 01. 말과 걸음걸이가 어눌해져 가지만 나를 추하게 늙어가지 않게 하시고, 내가 늙어가는 사실을 두렵pyhchoi.tistory.com📣全國民 必讀📣 🏕 문 재 인 의 호화판 집🏕 제 왕 적 은 퇴 생 활! 👹👹👹👹 이글을 보시는이는 아는 곳에다 마구 퍼날라 주세요. 문재인이 박 전 대통령 에게는 거처조차 없을 만큼 전 재산을 빼앗고 가혹하게 굴더니, 뻔뻔하 게도 자신은 완전 초호화판의 제왕적 은퇴생활을 하고 있고., 은퇴의 길목에서도 끝까지 검수완박이라는 편법과 꼼수로 국민들을 더욱 화나게 만들고 있다. 1.연봉(2억4천만..

꺼져가는 촛불

《꺼져가는 촛불》 方山 요즘 나라 돌아가는 것을 보면 매우 시끄럽고 혼란스럽게 보인다. 그러나 대부분 국민의 삶은 매우 평화스럽고 최고의 행복감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 나라가 곧 망할 것처럼 만드는 것은 망하기를 바라는 반국가세력들의 괴담과 막말 선전선동 때문이다. 그 세력들은 문재인 정권에서 피크를 이루었고 그것을 이어받은 문재인의 잔당과 죽어도 더불어민주당 끈을 놓지 않고 지 목숨 하나 살아보겠다는 이재명의 마지막 발작증세와 이재명의 썩은 동아줄을 잡고 옥중 공천이라도 받아보려는 간신배들의 발악이다. 고스톱을 치다 돈 일고 막장에 몰리면 파투를 낸다. 지금 이런 막장세력의 심정은 국가 파투를 내고 싶은 거다. 그들의 발작적 발언은 그것을 증명하는 거다. 윤영찬은 윤석열 대통령이 쿠데타를 했고 문재인..

카테고리 없음 2023.07.02

문안 편지

2023년 7월2일 일욜 오늘 아침에 띄우는 문안편지 🍒 소중하다면 아껴줘라 편하다고 함부로 대하지 말고 잘해 준다고 무시하지 말고 져 준다고 만만하게 보지 말고 곁에 있을 때 잘 해줘라. 늘 한결 같다고 변하지 않을거라 생각하지 마라 사람 마음 한순간이다. 실수가 계속되면 실망하게 되고 실망이 계속되면 포기하게 되고 포기가 계속되면 외면하게 된다. 사람이 사람에게 등 돌리는게 이렇게 쉽다. 그러니까 계속 노력해야 해. 소중한 사람을 놓치지 않으려면 나에게 소중한 사람은? 대단한 능력을 지닌 사람이 아니라 함께 밥을 먹고 전화를 걸고 오늘의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바로 그 사람이다. 좋은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 사랑의 인사 https://m.blog.daum.net/srhhs/8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