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2 3

🥺지금떠도는 년 놈들 💕

🥺지금떠도는 소리중에이름난, 놈,년 ? *문제 많은 놈 (문재인) *죄명 많은 놈 (이재명) *세상에서 제일 독한 년 (추미애) *세상에서 제일 못됀 놈 (박범계) *세상에서 제일 괴팍한 놈 (이해찬) *세상에서 제일 간사한 놈 ( 박지원) *세상에서 제일 싸가지가 없는 놈 (유시민) *세상에서 제일 혐오감을주는 놈 (김어준) *세상에서 제일 욕나오게하는 놈 (김남국) *세상에서 제일 거짓말을 잘하는 놈 (김의겸) *세상에서 제일 곳깐쓰런 년 (고민정) *세상에서 제일 밥맛 없는 놈 (정청래) *세상에서 제일 망신 당한 놈 (조 국) *세상에서 제일 치사한 놈 (최강욱) *세상에서 제일 더러운 놈 (김원웅) *세상에서 제일 얄삽한 놈 (유승민) *세상에서 제일 술맛 떨어질 년 (이수진) *세상에서 제일 ..

추억의 앨범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k4iBQm3nEehP Quick Share파일 1개 (48.7 MB)linksharing.samsungcloud.com ♡♡아버님 제사상 위의 곰보빵♡♡ 어린 시절 서산에 해가 기울고 어둠이 내려앉기 시작할 무렵이면 어린 저는 마을 어귀의 신작로에 나가 비포장도로의 먼지를 꽁무니에 가득 메달고 달려올 버스를 기다리며 멀리 가로수가 늘어선 길을 고개를 길 게 빼고 바라다보고는 하였습니다. 이제 버스가 서면, 먼지가 한 바탕 휩쓸려 지나가고 입을 막고 차에서 내리는 사람들 중에 햇빛에 그을린 초췌한 모습의 아버지가 땀에 전 작업복 차림으로 내릴 것입니다. 제가 반갑게 뛰어나가서 안기면 아버지는 엷은 웃음과 함께 남루한 웃옷 주머니에서 찌그러..

필사하기 좋은 시모음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hrkMzfMXio01 Quick Share 파일 1개 (0 KB) linksharing.samsungcloud.com ♣좋은시 영혼을 달래는 짧고 좋은 시 모음 프로필 레드윈드 2023. 2. 18. 14:42 이웃추가본문 기타 기능 요즘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가 참어렵네요. 예전에는 사람들이 정이 있는 문화여서 그런가 사소한 일에도 감동을 받고 그랬습니다. 이제는 무슨 일이든 의심부터하는 시대에 살고있지않나 합니다. 자본주의가 뭔지 사회주의가 뭔지도 모르고 우리 앞세대들은 열심히 살았습니다. 단지 배고픔에서 벗어나기위해 열심히 살았고 서로 의지하며 살아갔지만 사람들이 조금씩 부유해지기 시작하면서 의심의 병이 생기지않았나 합니다. 자본..

좋은 시 모음 202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