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의 좋은 글

🎯 좌빨만 살아남았다 🎯

뉴우맨 2023. 3. 11. 23:23

 


🎯 좌빨만 살아남았다 🎯

👁대한민국을 5천년의 가난에서 해방시킨 영웅 박정희는 독재자로 낙인찍어 버리고 반듯한 기념관이나 동상 하나 세우지 못하게 한다.
생가도 너무 초라하고 관리부실이다.

👁북괴의 남침야욕인 5.18을 진압하고 제2의 6.25를 예방한 전두환은 감옥 보내고 재산을 몰수했다.
죽어서 유골마저 갈곳이 없어 아직도 장롱 속에 있다.

👁북방 외교의 선구자 노태우도 감옥을 갔고, 전재산을 빼았겼다. 국립묘지에도 못갔다.
그는 분당 일산 등 주택 2백만호 건설로 주택난을 해결했다.

👁4대강과 청계천 개발, 대중교통 수단의 획기적인 선진화를 이룬 이명박도 감옥 보내고 재산을 뺏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없는 죄를 만들어 탄핵하고, 감옥살이도 모자라 사는 집까지 빼았고 빈털털이로 만들었다.

🥶반면에
북에 돈갖다 바치고 정상회담을  성사시킨, 좌빨 대중이는 민주화의 화신인양 전국에 수십개의 기념관과 동상을 만들어 놓고 좌익들이 참배하고 있다.

🥸퇴임후 수사받던 무현이는 부엉이 바위에서 투신사 하였으나 자살인지 타살인지도 밝히지 않은채, 고향 봉하마을을 성지화하여 좌익들의 정치적 결집무대로 이용하고 있다.

😛북한에 굴욕하고, 중공에 사대하고, 혈맹 미국에는 반미하고, 경제는 망치고, 탈원전 하고, 외교는 엉망으로 만들고, 안보는 무너지고, 한마디로 나라를 망쳐버린 , 뭉가는 담 높은 호화 주택에서 과도한 경호와 보호를 받으며 호사를 누리고 있다.

♣️한마디로 나라를 일으켜 세운 보수 우익 애국 대통령은 모두 폄훼되고, 좌빨들은 민주화 영웅으로 추앙 받고 있는, 아이러니한 일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인 이 나라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알게 모르게 북의 지령을 받은건 아닐까? 지금도 받고 있는건 아닐까?
그러지 않고서야 이럴 수가 없다.
좋은게 좋다고 무관심하고 방치 하면 제2의 베트남이 되고, 아프카니스탄이 되고, 베네수엘라가 되고, 가마솥의 개구리가 될지도 모른다.

🤠입만 열면 민주화를 외치는 저들이 북한에 대하여는 민주화를 요구 하거나, 인권을 부르짖지 아니한다.

👹북으로 가라.
북에 가서 여기서 하는 것처럼 했다간 바로 아오지 탄광이다.
그들은 알고 있다. 여기서 대한민국을 빨아먹고 있는 것이다.

😱속속 들어나고 있는 그들의 비리와 부패, 적폐를 보면 나라를 팔아서 세금을 빼내고, 국고를 털어서 국민들을 세뇌하고, 공짜병에 걸리게 하였다.
그리고 지들끼리 나누어 먹었다.
그 일을 밝히는 데도 5년이 모자랄것 같다.

🗨빨리 국립호텔을 늘려야 한다. 그리고 그들을 그 호텔로 보내야 한다. 심한 넘은 지하 땅속이나 하늘로 보내야 한다.

🎯썩은 사과는 멀쩡한 사과와 같은 상자에 담아 두면 안된다. 솎아내야 한다. 다 썪기 전에 서둘러야 한다. 그 일이 급하다.

👁정치적 목적을 위해 시간 끌며 즐길 생각말고 모두를 위해 빨리빨리 얼른얼른 서두르자.
국민께도 호소하라.
피끓는 심정으로 애국심을 담아 진심을 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