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말 진실의 소리

이제 이 나라가' 하나 하나 바로서고있다

뉴우맨 2023. 1. 27. 06:13

이제 이 나라가' 하나 하나 바로서고있다

박수 쳐야 할 윤 석 열 정부의 시작 !!!.

대한민국 기무사 부대가 방첩 대로 즉 옛날 이름으로 바뀌어간첩들 소탕 작전에 들어갔으며 조폭들 체포명령이 내려졌다는군요.

민주당과 전라도 조폭들의 연결 을 끊는 소탕령을 내렸다는군요.

이재명과 연계된 경기 연합과 연계된 국제마피아 조직도 모두 검거령이  내려졋다는 군요.

이준석이도  대표직에서 해임되어 버렸고 이제 윤석열대통령이 한동훈 법무장관을 시켜서 제대로 칼을 뽑았습니다.

미국대사가 거의 1년이 넘도록 파견되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다.
문재인정권이 친북한, 친중국, 종북을 외치던 시절이었다.

청와대를 온통 주사파로 채웠던 문재인 정권 오죽하면 미국이 대사조차파견치 않았겠는가.

세계 제1의 무기체계와 전술을 지닌 미군과 연합훈련을 하지 않고, 의자에 앉아서 시뮬레이션 으로 보낸 5년이었다.

코로나는 핑계였고, 북한의 지시 에 따른 반역행위였다.

국군의 자체 훈련도 못하게 하였다.

남하해온 북한 배를 나포(拿捕) 했다 하여 대한민국 국군 4성 장군을 일개 행정관이 불러다 호통을 쳤다.

이에 미국은 한국을 믿지 않고 주요 행사에 대한민국을 배제하 였다.

정보교류마저 중단하였다.
그 정보가 북한으로 넘어가는 일을 막기 위함이었다. 한미동맹이 무너진 시절이었다.

이제 한미동맹이 복원되고, 미국과의 교류가 활발해진 이때, 폴란드가 무려 25조에 이르는 K9 자주포 K2 전차, FA-50 경비행기 등 국산 방산무기를 대량 구매계약과 일부 납품 되였 다는 소식이다.

이제 그토록 소원하던 자주국방 의 길이 열리고 있음에 가슴 설레이는 감격을 맛보고 있다.

이제는 탱크, 자주포, 잠수함, 천궁, 탄도미사일 심지어 초음속 4.5세대 전투기까지 우리 손으로 만들고, 더 나아가 세계인이 선호 하는 최상의 우수한 무기라는 점 은 감격에 감격을 더하는 일이었 다.

우리는 나라를 빼앗기고 동족상잔을 겪는 비극을 지나는 동안 얼마나 자주국방에 목을 매었는지 모른다.

반드시 자주국방을 이루고 어떤 적과도 싸워 무찌른다는 상무정신(尙武精神)을 바탕으로 강력한 국방력을 일으켜, 지난 수 백 년의 원한을 씻고자 하였다.

이제 그 길이 열리고 있음이다.

세계 최고의 무기체계를 우리 대한민국 국군이 이루고 있지 않은가.

특히 미군과의 연합훈련 을 통해 배우고 익히는 모든 것은 우리의 자주국방을 앞당겨줄 것이다.

문재인 공산주의자들에 의해 무너진 원전생태계도 60% 정도 회복되고 있다는 소식도 희망을 주고 있다.

그리하여 세계 각국에서 대한 민국에  원전건설 수출을 요청 하고 있다고 한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세계가 에너지 부족현상을 극복 하고자 원전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4세대 원자로를 개발 하여 곧 원자력잠수함도 만든다 는  소식도 들린다.

이 또한 희망을 주는 가슴 뛰는 소식이다.

현대자동차가 돌아온다는 소식 도 들린다. 기업이 돌아오면, 우리 청년들의 일자리도 늘어날 것이다. 무려 300여개에 이르는 공공기관도 줄여나가 10% 예산 감축을 계획하고 있다.

공무원 수도 줄인다고 하였다.

곧 국가재정이 건전해질 것이고 1조억달러에 이르는 나라 빚도 줄어들 것이다.

민노총 불법시위에 엄격한 법 집행 을 선포하였다. 기업 위에 군림하던 노동자들이 제자리로 돌아갈 것이다.

그렇게 해야 한다.

두번 다시 노동자들이 공무원 노조를 산하(傘下)에 두고 공무 원사회를 호령하는 일도 없어져 야 한다.

아파트값 하락과 금리인상으로 인한 예 적금 증가 또한 희소식 중의  하나라 믿는다.

비록 영끌 족의 어려움이 있을 것이지만, 비정상적인 부동산 거품은 제거해야 한다.

교육정책을 다시 복원해야 한다.

전교조 교육정책만큼은 폐기 해 야 한다는 것이다.

심각한 학력저하 현상을 개선하 지 않고는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기 때문이다.

마음껏 놀고먹는 학교가 아니라 최소한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는 깨우칠 줄 아는 학교가 되기 바란 다.

다시 말하지만, 전교조와 언론 노조를 민노총 수하로 두어 교사 가 혹은 기자들이 노동자의 지배 를 받게 해서는 안 된다.
교사는 스승이라는 존엄한 존재 다.
스승이 될 분들이 일반 노동자 들 의  지휘감독하에 있는 일은 절대 있을수 없는 일이다.

윤 석 열 정부가 시작한 지 7 개 월이 되어 간다.
지금 윤 석 열 대통령과 정부는 대한민국에 희망을 주고 있다.
외교, 국방, 안보, 경제, 문화, 교육정책 모두 제대로 길을 잡고 있다.

다만, 저질러놓고 떠나간 문재인 의 반역을 언제 바로 잡을 것인가.

탈북어민 북송사건, 해수부 공무 원 피살사건, 함박도 사건, 3조에 이르는 대북 송금 의혹사건, 파로호 개명으로 파악되는 친 중 간첩사건 등 무수히 많다. 그러므로 문재인 구속수사는 언제 시작할 것인가.

더불어 민주당은 반역의 공범 (共犯)이 아니라 반역의 주체(主體)이다. 이 저질 정당이 저지 른 일을 만천하에 공개해야 한다.

그래야 나라가 바로 선다.

백척간두(百尺竿頭) 진일보(進一步)다.

정치를 겁내지 않는 것이 영웅 이다.

이재명과 관련된 의혹에 또 한 명이 죽었다. 모두 4명이다.
그러므로 이재명 수사는 속전 속결로 끝내야 한다.
또 누가 죽을지 모르기 때문이다. 쓰레기는 빨리, 그리고 조용히 치우는 법이다.

가을서릿발 추상(秋霜)같은 처단만이 정치를 살린다.

대한민국은 정치만 잘 되면 된다.

더러운 저질(低質)들이 당(黨)을 이루어 대한민국의 앞길을 막고 있다.

그 저질(低質)들이 바로 주사파 북한간첩들이며, 더불어 민주당 이다

                전라도에서
               시인.정재학.글

'바른말 진실의 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추린 뉴스  (6) 2023.02.01
민주당과 이재명을 바로알자  (6) 2023.01.30
[ 긴급 속보 ]  (4) 2023.01.18
《유승민씨 보세요~~》  (1) 2023.01.11
죽일 년ㆍ놈들  (4) 2022.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