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말 진실의 소리

세계(世界)에 우뚝설 대한민국!!!

뉴우맨 2022. 6. 20. 15:03

https://linksharing.samsungcloud.com/ibs8s1kpEnz4
세계(世界)에 우뚝설 대한민국!!!

참으로 이상한것은 썩은정치(政治)인들이 물러가고 윤석열 대통령(大統領)이 정치(政治)를 시작한 이즈음에 필자가 주장한대로 세계에 우뚝서는 우리대한민국의 앞날이 이상 하리만치 신기하고 기이하고, 놀랍게도 그징조가 세계 여기저기서 나타나고 있다,

우선 이웃나라부터 살펴보자..

일본이다, 일본은 선진국에서 탈락하고 그자리를 한국이 차지하게 된다 소위말하는 G7에 한국이 들어간다는 소식이다.

또한 대마도가 한국땅이라고 한국에 돌려 주어야 한다는 국제 사회의 주장이다.

또한 핵무기도 만들수 있는 나라가 되었고 지금쯤 만들어 젔을수도 있다.

물론 일본도 핵을 만들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미일 패전국 조약에의해 만들수가 없다.

또한 대마도 근처 부산앞바다에 한국이 인공섬을 만들기로 하고..

만든다는 소식을 들은 일본은 미국을 찿아가 못만들게 해달라고 간청하였으나, 거절당했다.

이는 한국과 미국이 합의 하에 전략적으로 해군기지를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즉, 중국의 남하를 막기위해 한미가 합작으로 해군기지를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 한국도 핵, 항공모함을 만들것을 미국이 권하고 있는 실정..

일본으로서는 한국이 위험하게 느껴지기도 한것이다.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일본은 점점 낙후되어가고 있다.

물론 선진국도 아닌 중진국이 된다.

또한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세계적으로 고립되고 있는 마당에 퓨틴의 건강 이상징후로 유언장까지 밀들었는데 중요한것은 지금의 연해주 (원래는 연해주는 한국땅) 이였는데 연해주를 한국에 돌려주라는 유언장이 있다고 한다.

저멀리, 아프리카 작은 나라 말라위, 작은 나라이지만 한국에 편입시켜 달라는 나라도 있고, 그주변국들마저 한국에 편입하고저 하는 나라가 있다하니, 이 어찌 반가운 소리가 아니겠는가?

거기다 아랍에미래이트가 석유매장량이 어마어마한 유전을 한국에 넘긴다 하니 이젠 산유국이 되었고,

또 강원도 홍천, 지역에 리튬 (건전지에들어가는 중요 물질)이 매장되어 한국에서 생산된다고 하니 전기차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게 되었고, 세계에 가장 똑똑한 민족이 때가 된것이다.

이젠 미국이 탐내는 나라, 세계가 주목하는 나라, 가장 창의력이 있고 가장 선한 민족이 하늘의 은총을 입어 세계에서 가장 잘사는 나라가 된다.

물론.초강대국이되어 중국도 떨게 하고, 잃어버린 간도 중국동북부 옛고조선때 우리나라 땅도 찾고, 연해주도 돌려받고 초강대국이된다는 것은 사실이다.

국토는 지금의 몇배에 국력은 초강대국 경제대국 군사대국, 이 어찌 기뻐하지 않을수 없다.

또한 우리한국말이 유엔에서 공통어로 지정 되었다.

전세계인들 7000만명이 한국어를 할 줄 알고 있다고 한다.

이는 프랑스어 보다 숫자가 많다고 한다.

일본이 그렇게도 유엔에서 일본어를 세계공통어로 등록하고자 했으나 거절당한것을, 우리한국어는 세계공통어로 등록이 된것이다,

그외에도 미국사람들이, 러시아가, 세계인들이, 못가진것을
우리 한국이 가지고 있는것이 너무 많다.

통계상으로는 세계 제일인 품목이 162 개품목이 세계, 1등이라고 한다.

이왕 내킨 김에 썩은 정치 싹꾼들과 이권에 눈독드리는 인간들까지 모조리 쓸어 버리고 께끗이 청소하여 새나라 새로운국가로 천국같은 세상을 만들어 선민들이 근심걱정없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

새술은 새부대에 담는것처럼 그위상이 하늘을 찌르는 우리 대한민국이 어서 속히 와야 할것이다.

역사는 반복된다.

멀지않은 날에 대한민국은 세계를 지배하는 나라가된다.

이것은 우리민족의 저력이다.

대한민국만세!!!

2022. 6. 5.
- 손 무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