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말 진실의 소리

● 중국에 금호타이어를 내주었다.

뉴우맨 2022. 11. 30. 03:25

● 문재앙이 중국에 금호타이어를 내주었다./ 미국의 특허권도 함께/ 국민 의료 보험 수천억도 중국인 들에게 제공...

전투기가 빗속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는 타이어 제조법을 금호타이어가 갖고 있다.

타이어뱅크가 사겠다고 한 것을 거부하고 더 많은 돈을 대출해 주고 중국에 바친 것이다.

중공 시진핑이 그것으로 만족 못하자 원전으로 적자폭이 커지게 만든 한전을 넘겨주려고 했다. 이에 국민들의 반발이 너무 심하자 국민 혈세를 수십조원 들여 만든 새만금을 중국의 기업들에게 몰래 넘겨 준 것이다.

한 번 만들어 놓으면 해마다 수천억씩의 국민 세금이 중국으로 넘어가게 된 것이다. 전라도에 세운 풍력 태양광들 거의 중국인 손에 넘어갔다.

무서운 문재인과 더듬어간첩당들이 한 일은 기가 막히게 국가를 몰락시키는 일들이다.

신안군이라는 작은 시골에 48조 세금을 쏟아 부었는데 여기에 태양광 풍력 발전을 만들어 중국인들이 다 가져갈 것이라고 한다. 토지까지도ᆢ 그래서 태양광과 풍력을 만드는 중국자금들이 10%만 투자를 해도 다 넘겨 갈 수 있는 것이다. 무서운 일들이다.

남해안에 그 많은 섬과 바닷가의 염전에 중국인들이 태양광과 풍력을 만든다. 그리고 중국의 더러운 소금을 들여온다.

중국처럼 토지를 빌려주는 것도 아니고 수년 후에는 김영삼 김대중이 내어준 제주도처럼 대한민국은 중국인의 나라가 될 것이다.

자동차 한 대 팔면 탄소배출권 비용을 예치하고 기름 1리터당 세금이 60~70%가 되는데 이런 돈을 모두 중국인들이 가져가는 것이다. rec값이라고 탄소배출을 줄여줬다고 말이다.

지금도 우리 세금이 중국인들 의료보험으로 일년에 수천억씩 나가고 있다.

좌파들이 이렇게 썪힌 나라를 기를 쓰고 살려내는 윤석열 대통령을 잡고 흔드는 더듬당과 이재명! 돈벌이 급급한 변희재, 김어준 같은 유튜버들의 말만 듣고 쇠뇌된 무지 무식한 인간들이 많이 있다.

지금쯤 국가 비상사태 선언하고 북한핵에 대응하고 저들의 입을 닫아놓고 현안을 하나하나 점검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
🤼‍♀️ 신기한 나라 대한민국

식당 숫자 세계 최고
나이트 크럽 숫자 세계최고
커피숍 카페 숫자 세계최고.

고속도로 지방도로 세계최고
옷가게 신발가게 세계최고
자가용 보급율 세계최고

커피 수입 세계최고
반려동물 기르는 숫자
세계최고
핸드폰 컴퓨터 보급을
세계 최고

아파트 보급율 소유율
세계최고
해외여행 세계최고
중.고.대학 유학율 세계최고

의료보험 기초년금 장애인 복지 세계최고
인구비례 공무원 숫자
세계 최고
국회의원 보수 혜택
세계 최고

음식 소비량 세계최고
암 사망률 세계최고
교통사망율 세계최고

고령화속도 세계 최고
대학졸업자 미취업율
세계최고
청년실업자 세계최고

자살율 세계최고
미혼 세계 최고
미혼모 세계최고
해외 입양아 숫자 세계최고

청소년 범죄 세계최고
출산율 저하 세계최고
애국의식 붕괴 세계최고
교회 사찰 숫자 세계최고
무당 무녀 주술사 세계최고

국회의원 중 전과자 세계
최고
도지사 시장 군수 도의원
시의원 군의원중 전과자
세계최고

유부남 유부녀 애인과
앤죠이 하는것 세계최고
고액자 탈세 세계 최고
청소년 탈선 세계최고

초.중.고.대 선생들 자기가 노동자라며 데모하는 것 세계 최고
외국인 입국자 세계최고

건국 대통령 이승만 산업화 대통령 박정희 두 분을 폄훼하고!

대한민국을 지켜준
맥아더 장군 동상을 철거하자는 나라!

6.25때 낙동강까지 밀린 나라를 구한 백선엽 대장을 홀대하는 나라!

불법집회 난동을 민주화 운동으로 둔갑하는 나라!

여적죄 지은 자가 국립묘지 차지하고 있는 이상한 나라!

모든 분야에서 세계 기록을 갱신하는 나라!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했다.

우리나라는 남북한 합쳐서 약8000만, 전세계 인구 수 79억명의 약 1%,
세계는 249개 국가이다
그런데도 우리는 세계 무역수출국 7위다.
남북통일이 되면 전세계
3위도 가능하다고 한다.

그런데 경제란 자전거 바퀴 같아, 한번 넘어지면 원상회복 되기가 쉽지 않다.

세계는 지금 무역 전쟁을
치루고 있다..우리는 자원이 하나도 없고 원자재를 수입하여, 가공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다.

한발 삐끗하면 천길 나락,
그런데도 지금 좌니 우니
중도니, 국론이 분열되고
앞다투어 퍼주기 경쟁이다. 지금까지 망하지 않은 것이 신기할 정도다.

대선에서 보수가 0.73% 246.000표 턱걸이승리...
여소야대 정국에 윤석열 정부 갈길이 첩첩산중 이다.

문재인 5년 경제폭망 실업자 양산 물가상승, 중산층은 지하층으로 지하층은 갈 곳 없고,

지난 70여년간 국가
부채 600조 인데,
문재인 5년 집권에, 부채 400조 증가로 국가 부채는 무려 1000조다.

우리나라는 하느님이 보우하사, 백년에 한사람 나올까 말까한 인물을, 같은 시대에 세사람이나 주셨다.

박정희 이병철 정주영 이다. 내가 서울 거주시 검단산을 자주 등반 하였는데, 창우리에 정주영 회장의 산소가 있다.

갈 때마다 묘소에 참배를
거르지 않았다. 국민을 잘
살게해 준 지도자 중에
한사람이기 때문이다.

가정이나 국가나 유능한
리더가 조직을 운영하면 융성하지만, 무지한 리더가 조직을 운영하면 망하는건 필연이다.

돈을 퍼주어 민심을 잡으려는 썩어빠진 정책, 정신혁명이 일어나지 않으면, 그리스와 같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다.

아.!! 천손의 민족이여
어떻게 이뤄낸 한강의 기적이였나?

초심을 잃으면 망하게 되어있다. 지금 대한민국 은 위난이다. 정신차리자! 다시 일어서자!



【민노총의 미래】

1970년 전후 일본의 노동운동은 공산주의자들이 개입해서 시위가 폭동으로 벌어져서 그 피해가 극싱하여 노동운동이 일본경제를 후퇴시키는 골칫거리였다.

당시 일본 노조의 시위방법은, 화염병 투척, 약해보이는 경찰을 집단에서 분리해서 폭행하는 짓, 요즘 우리나라에서 자주 보는 막가파식 후안무치한 행동 등이었다.

지금 한국에서 벌리는 폭동시위는 모두 일본의 1970년대 방법으로 나타나는 중이다.

눈만 뜨면 반일(反日)을 부르짓으며 일제 불매운동을 벌이는 등 반일정신병자가 된 인간들이 그 일본의 폭동 시위방법은 그대로 모방하여 재미를 보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일본은 그 극렬한 시위가 70년대 말쯤 사라진다.

일본 정부의 대처방법이 변하자 각종 노동운동이 거의 사라지고 지금의 평화로운 일본 노동환경이 됐고 평화사회가 됐다.

일본정부가 어떻게 대처했기에 그 극악무도했던 시위가 사라졌을까?

폭력시위를 전쟁치르듯이 막아내던 일본정부가 어느 순간 시위를 막지 않았고, 폭력시위나 불법행동을 방치했다.

사진, 동영상으로 그들의 행위를 완벽하게 수집하였고, 형사적 치죄(治罪)는 물론 시위로 인한 손해를 민사로 제소했다.

노동자 입장에서 폭력이나 불법시위 행패 등은 당사자만 구속되면 되지만 민사는 달랐다.

먼저 노조 단체의 통장이 한 순간에 깡통이 됐다. 돈이 없으니 시위가 쉽지 않았다.

노동자는 봉급이 압류됐다. 밥도 못먹을 정도로 거지가 될 처지가 되자 가족들이 아버지가 회사에 나가 벌이는 불법적인 노조 활동은 물론 합법적인 노조활동까지 가로 막았다.

직장에서 봉급은 고사하고 사는 집까지 뺐겨서 길거리에 나앉게 되고 당장 굶어 죽을 판인데 어느 가족이 아빠의 노조질을 눈뜨고 보겠는가?

일본 정부의 대처방법이 바뀌고, 일체의 관용없이 강력하게 실행에 옮기자 1년 만에 일본의 불법시위가 사라졌다.

민사로 알거지가 된 건 노조단체이고, 거지가 된 노동자는 1%도 안되었지만 노동자들과 그 가족들이 누구든 경찰에 민사로 걸렸다간 거지신세가 된다는 것을 보고는 정신을 차린 것이다.

당시 불법시위가 벌어지는 주변상가 상인들도 경찰과 합세하여 노조와 노동자들을 피고로 민사소송에 합류하여 노동자들을 족쳤다.

일본의 언론과 정치권도 국민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합세했다.

일본 사법부는 경찰의 제소에 증거만 있으면 신속하게 재판을 진행하여 가차없이 거액의 손해배상을 때려서 노조의 재산들과 쌓여있던 통장을 깡통으로 만들고 노동자들은 거지로 만들었다.

그 과정에서 십수명의 노동자들이 분신하고 투신하거나 할복해서 노조는 그 시체를 대로에 끌고 다니는 등으로 극렬하게 저항했지만 경찰은 동요하지 않고 법적 젙차로 대응했다.

불법시위에 지쳤던 일본 국민도 적극 응원했다.

지금 한국의 강성 귀족 노조는 일본의 시위방법을 배워서 발악하고 있지만, 대한민국 경찰도 일본 정부의 방법을 배워서 그대로 대처하면 불법노조 땡깡노조 폭력노조를 말살시킬 수 있다.

노조 뿐이 아니다. 불법으로 시민들에게 피해를 주는 각종 단체에 대해서도, 피해시민들이 민사로 제소하여 그들의 불법행위의 원천인 자금을 몰수해야한다.

그걸 불쌍하다고 생각하거나 용서하면 안된다. 그러면 이 사회의 질서가 무너진다.

지금 일본은 평화적이고 잔치같은 시위는 있지만 불법적이거나 폭력적인 시위는 없다.

우리나라도 못 할 이유가 없다.

가능합니다.
김문수 위원장과 김소영 변호사 합동으로 진행 시작.
민노총 이 영세 근로자들에게 거둬들인 회비 3.000억원 에 대한 회계감사.

이는 민노총 이 그동안 각종 불법집회 등에 사용된 공금횡령과
불법으로 집행된 자금 사용 내용이 밝혀지면 일본 에서 폭력노조 피해 에 따른 손해배상 판결 집행보다 더 확실한 배상이 각지회.집행부에 까지 내려지게 되어 그들에게는 치명적 될것으로 전망 기대 됩니다.

- 옮겨 온 글 -


《윤석열 대통령이 문재인인 줄 아는가!》 方山

윤석열 대통령은 평생 검사생활만 한 사람이다. 그것도 강골 중에 강골 검사였다.
그런 분을 국민이 불러내어 대통령이 됐다. 이유는 문재인이 망가뜨린 무법천지의 나라를 법치의 나라로 굳게 만들어 달라는 염원이었다.
그런 대통령이 불법을 그대로 보고만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가!

그저께 국무회의에서 윤 대통령은 시멘트 운송에 대한 업무개시명령을 의결했고 국토부장관 원희룡은 업무개시명령을 발동했다.

무능하고 부하 등 뒤에 숨는 비겁한 문재인과 같은 줄 아는가?
시멘트 운송 해당 노동자는 2,500여 명으로 명령서 접수 24시간 내에 업무 복귀해야 한다. 만일 이를 어기면 형사상 고발은 물론 민사소송으로 손해배상을 물어야할 뿐만 아니라 면허취소를 각오해야 한다.

너희 노조원들 연봉 1억씩 받으며 호의호식 해왔는데 너희들의 과유불급으로 과연 앞으로도 그럴 것 같은가!
윤 대통령이 그대로 보고만 있을 줄 아는가!

비노조원이 운행 중인 차량에 새총으로 쇠구슬을 쏘아 앞 창유리를 파손하고 운전 기사가 다처 병원 치료를 받았다. 경찰은 노조 사무실을 압수수색해 쇠구슬을 압수하고 3명을 체포했다.
윤 대통령이 그런 극악한 무법행위를 그대로 방임할 것 같은가?

그리고 노조 간부가 삭발했다는데 뭐가 잘났다고 머리 깎고 지랄옘뱅이냐! 머리뿐 아니라 눈섭, 콧털까지 다 깍아도 너희들 불법이 가려지고 용인되어질 것 같은가?

당장 물류를 제 때에 대지 못하고 휘발유가 없어서 발을 동동 구르는 시민의 고통과 절규가 너희들 귀에는 들리지 않는가!

겨우 버러지 보다 못한 이재명 하나를 구하기 위해 평소 안했던 동투를 한다고 지랄옘뱅을 떠는 게 고작 민노총의 목적이더냐!

초겨울 아침에
方山

스크랩한 URL
(저는 아래 사실을 알고 깜짝 놀라 자빠질뻔 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 보세요. 그야말로 경천동지할 지경입니다)

애국시민 여러분!
조선정판사 위폐 사건을 아십니까?
박지원의 조부가 일으킨 반란사건이랍니다

조선정판사라는 출판사 사장 간첩 박낙종
이 박헌영의 지령을 받아 공산정권 수립을 위한 자금 및 선전활동비를 조달하고,남한 경제를 교란시킬 목적으로 1945년 10월 20일부터 6회에 걸쳐 거액(당시화폐 : 1,200만원)의 위조 지폐를 발행한 반란 사건 입니다.

남로당 총책이자 정판사 사건을 기획한 박헌영이 북으로 도피하게 된 엄청나게 큰 반역 사건입니다

이 사건을 일으킨 박낙종이 박지원의 조부
이며 그의 가계는 아래와 같이 원조빨갱이 집안입니다.

1. 조부 간첩 박낙종 - 위폐사건으로
    - 목포교도소에서 사형.
2.  부친 간첩 박종식
    - 해방후 남로당 진도 책임자.
    - 진도 경찰에 의해 사살
3. 삼촌 간첩 박종국
    - 고군면 인민위원회 부 위원장.
    - 9.28 수복 후 화가난 진도주민들에
      의해 맞아  죽음.
4. 아들 박지원 - 신분을 감추기위해 미국
     이민.

박지원의 가족사는 위와 같습니다

3대를 이어온 대역죄인의 자식이 지금도 대한민국 정치를 쥐락펴락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찌 보고만 있을수 있겠습니까?
죄값을 치르게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남로당 박헌영의 지령을 받고 경향신문의 전신인 정판사를 차려놓고 위조 지폐를 찍어 공산당 활동자금을댄 간첩 박낙종의 친손자가 박지원이라는 사실을 국민들은 까맣게 모르고 있습니다.

이 사건으로 박낙종, 이관술, 송언필,김창선
등 주범에게는 무기징역, 나머지는 10년~
15년 형이 선고되어, 복역 하다가 6.25가 터지면서 일제히 사형에 처해졌습니다.

그중에서 박지원의 조부 박낙종은 목포 교도소에서 사형을 당했습니다.

박지원의 고향은 진도가 고향이며, 그 일가
대부분이 좌익 활동을 했고, 박지원은 조부 박낙종이 사형당한 목포에서 국회의원이 되어 열심히 친북 활동에 매진 중입니다

박지원의 아버지 박종식은
김대중 전대통령과 목포상고 동문입니다.

해방후 박종식은 남로당 진도책임자가되고
삼촌 박종국은 고군면 인민의원회 부위원
장이 됩니다.

박종식, 박종국은 1948년 10월 23일 경찰
에 수배되고, 그들은 지방 유격대장으로 한국 경찰들을 무수히 죽였습니다.

그들의 은신처 지리산 피아골이
국군에 함락 당하자 신안으로 피신하다 진도경찰서 김기일, 곽순배 형사와 총격전 끝에 마지막 까지 "인민공화국'만세"를 부르다 사살되었습니다.

박지원 삼촌 박종국과 고모는 북한군 앞잡이로 진도 젊은이들을 잡아 북괴군에 징용 시키다  9,28 서울 수복후 전세가 역전되자 도망 치던 중, 화난 진도 주민들
에게 붙잡혀 돌과 미제 도끼 자루에 맞아 비참한 죽음을 맞았습니다.
(진도군 무공수훈자 회장 최기남씨 증언)

박지원은 자신의 가족사가 극좌익 짓을 하다가 비참하게 죽은 것을 숨기기 위해서.
고향에서 호적을 파고 신분을 세탁하여 미국에서 가발사업, 포주 노릇을 하며 막대한 부를 축적하게 됩니다.

그러다 전두환 정권때 줄을대서 전 정권을 옹호하며 굽실 거리다가

김대중이 야당 대표로 미국을 방문을 할때 충성을 맹세하고 눈도장을 받아 김대중의
충복이 됩니다.

김대중이 집권하자 김대중 친북(간첩)행태
에 반발하는 김경재의 자리를 차고 들어가
김대중 오른팔 노릇을 하며 국민과 합의도 없이 국민 혈세 6천억을 비롯 천문학적인 금액을 홍콩 김정일 차명계좌로 대북송금
을 하는역할을 담당했습니다.(송금 과정
에서 떡고물을 챙겨 감옥까지 갔다 옴)

2000년에는 남한 언론인 46명을 데리고 방북하여 만족조 씨뿌리기(의심)와  김정일에게 충성맹세를 하게한 장본인 이기도 합니다

이런 자가 지금도 야당 지도자로 둔갑하여
우리나라 핵심 국정원, 법조계, 언론, 방송,
군대, 노조, 국회까지 장악하여 이 나라를 악마의 소굴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이자는 김대중 비서실장 하기전부터 곳곳에 심어 놓은 심복들의 정보력을 바탕으로 여야를 넘나들며 국정을 쥐락 펴락 어지럽히고, 종북 활동을 하고 있으니 이 나라 꼴이 어찌 되겠습니까?

그러니 이 모양이 된 것 아니겠습니까?
3대에 걸쳐 역적질하고 있는 박지원을 반드시 처단해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더욱 기가 막힌 사실은
박지원이 독립유공자의 자손으로 둔갑하여
건국포장을 받았고 월 80만원을 받고 있다
는 사실입니다

정판사 사건을 일으킨 골수 공산 간첩인 박락청의 손자이자 좌익사범으로 처형된 박종식의 아들 박지원이 건국포장을 받고 독립유공자가 된 기막힌 사연은 이렇습니다

항간에 알려진 건 DJ 정부가 줬다고 하지만,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김영삼 정부가 맞습니다. (국가보훈처에 확인한 결과 건국포장을 받은 햇수는 1993년)

박지원이 김영삼을 줄기차게 공격하자 뒤에서 타협이 이뤄졌고, 그게 건국포장 수여로 낙착을 봤다고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지금도 박지원은 독립유공자의 신분으로 월 80만 원을 수령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본래 박지원은 DJ의 수하로 들어가기 전 전두환 전 대통령에게 접근했는데, 당시 의원 공천을 받는데 실패했습니다.

그것도 좌익사범 아버지 박종식 탓으로 알려졌습니다.그렇다면 박지원에게 건국포장은 집안 세탁과 본인의 입신양명
을 위한 최선의 카드였던 셈입니다.

참으로 하늘이 놀라고 땅이 진동할 경천동지할 노릇 아닙니까?

하늘에 계신 독립유공자분들이 통곡할 일입니다

국가보훈처는 박지원이 건국포장을 받은 사유와 박지원의 조부의 행적을 낱낱히 국민앞에 밝혀야 합니다.

그래서 문재인은 지난 8.15행사때  독립유공자의 자손을 3대까지 우대하고 먹여 살리겠다고 했는지 묻고 싶습니다

참으로 기가 막히고 손이 떨려 더 이상 글을 쓸수가 없습니다.

오호통재라!
우파시민들이여 이 사실을 널리 알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긴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