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기고 싶은 글

영화 처럼

뉴우맨 2022. 4. 30. 06:30

 

*☆♡ 영화처럼 ♡☆*
             소 머슴 / 뉴맨

네가
널 좋아하고 사랑하는 게
물에 빠진 뜬 구름 잡기 같아도
포기하고 단념하는 일은 업 스리라

꿈은 이루어지라고 있는 것
희망이고 바람이지만
포기를 모르는 끈기에
빗장을 채우지는 마라

내 마지막 도전은
영화처럼 아름답게
네 품에 앵기는 게 니께

단 한번 이래도
영화처럼

 

? 幸福한 사람 !
ㅡㅡㅡㅡㅡㅡ????



힘들때 마음속으로
생각할 사람이 있다 는것,



외로울때 혼자서
부를 노래가 있다는것,



같이 마주앉아 커피를 마실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것,


문자를 주고받을 맘 통하는 사람이 있다는것,


幸福은 아주 머나먼 곳에
있는것이 아닙니다.



어쩜 주위에 가까운 곳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幸福은 남들이 가지고 있는것이 아니라,
내 마음속에 있습니다.



행복은 큰것이 아니라,
아주 작은 것에 숨어 있습니다.



오늘도 내곁으로 다가오는
행복을 받아들이는
하루 되시길 바래 봅니다.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행복은,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 확신입니다.



철학자 칸트의 행복 조건!

1.할일이 있고
2.사랑할 사람이 있고
3희망이 있으면
행복한 사람이다.



좋은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https://m.blog.naver.com/parkmisoon4646/22217075715

((( 모셔온 글 )))
 

❤ ? 벗에게 ❤
           / 이해인  
 마주앉아 말없이 흐르는 시간이
결코 아깝지 않은 친구이고 싶다.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했을때
유치해 하지않을 친구이고 싶다. 
 
비록 외모가 초라해도
눈부신 내면을 아껴줄수 있는
친구이고 싶다. 
 
별이 쏟아지는 밤거리를 걸어도
싫증 내지않을
너의 친구이고 싶다. 
 
'안녕' 이란 말 한마디가
너와 나에게는 섭섭하지 않을
그런 친구이고 싶다. 
 
'사랑한다' 는
그 한 마디가 눈물 겹도록
소중한 친구이고 싶다. 
 

 ?  인생  ? 
 
날마다
그 하루만큼씩
죽어가고 있음을 안다면
욕심 부리지도 않고
탐내지도 않을 텐데 
 
젊음이 한참 이라도
사십대 사나이도 오년짜리 적금
다섯번이나 여섯번이면
떠나야 할텐데 
 
헛된 욕망에서 서성 거리지 말고
삶의 의미를 알면 진실한 사랑속에
빠져 살면 행복하지 않을까 
 
왜 빈정대는
웃음이 얼굴에 가득할까
왜 거들먹대는 힘이
양 어깨에 가득할까
왜 권력만 쥐려고 양손에 힘을 줄까
어리석은 사람들
어리석은 사람들 
 
나이 들어 갈수록
남을 사랑해야 하는 이유를
왜 모를까
남이 행복해야 나도
행복할수 있다는것을
왜 모를까 
 
인간은 날마다
하루 만큼씩 죽어 가고 있는데  
 
-'그리울수록 사랑이 그립습니다' 중- 

 

'남기고 싶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은  (0) 2022.05.04
사랑의 노래  (0) 2022.05.02
복도 없이  (0) 2022.04.27
어쩐다요  (0) 2022.04.26
쉬였다 가요  (0) 2022.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