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훼란파(巢毁卵破).
둥지가 무너지면, 그 안의 알들도 무사할 수 없다.
♡ 소훼란파 ♡
(巢毁卵破)
-둥지가 훼손되면 그 안의 알도깨진다.
[ 태종 이방원과 대통령 윤석열 ]
정치인 윤석열 대통령은 태종(이방원)에게 정치 철학을 배워야 성공한 대통령이 될 수 있다.
다음에 그 해답이 있다.
이방원에 태종이라 붙인 이유에
함구(緘口)하고 미움을 푼 것은,
태종의 다음과 같은 말에 있었다고
한다.
"10명의 신하가 있다고 치자. 그 중의 한 명은 틀림없는 충신이다. 그러나 그 중에서 한 명은 반역을 꿈꾸는 역적이다. 그렇다면 나머지 8명은 누구일까.“
필자(筆者)는 태종의 다음 말에 고개를 숙이고 말았다. 그리고 왜 그가 클 태(太)자를 쓰는 임금인가에 대한 의문을 풀었다.
"나머지 8명은, 내가 강하면 충신(忠臣)이 되고, 내가 약해지면 역적(逆賊)이 된다.“
태종 이방원의 고뇌(苦惱)와 처갓집까지 멸문(滅門)을 시킨 그 번뇌(煩惱)를 이제 이해할 수밖에 없다. 그것이 국가를 경영하는 자가 맞이해야 할 슬픔이요, 고독이 아니겠는가.
박근혜의 몰락 속에서 발견한 것은 돌아선 8명이었다. 김무성이 그랬고 이정현이 그랬고 유승민, 이준석이 그랬다. 평소엔 입이 닳도록 충성을 약속하던 자들이었지만, 그들은 돌아섰다. 그들은 비박과 친박이란 이름으로 당쟁싸움에 골몰했을 뿐, 주군의 위기엔 무기력한 존재였고 배신자들이었다.
지금 윤석열 정부에도 1명의 충신과 1명의 역적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8명의 기회주의자가 있으리라.
현재를 미루어 판단컨대, 아직까지 대통령은 쓸만한 사람을 구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람이 없으니, 사람을 바꾸지 못하고 있다.
또한 사람을 바꾸지 못하니, 정부조직을 완성할 수 없다. 보다 널리 사람을 구해야 하지만, 참모진과 여당은 사람을 구하고자 하는 성의(誠意)와 집념을 보이지 않는다.
대통령이 약한 모습을 보이면, 언제든 등을 돌릴 8명 속엔 참모진도 포함된다고 본다.
그들은 부림을 받을 사람들이지, 목숨을 바쳐 대통령을 옹호(擁護)할 사람들은 아니다. 그러므로 박근혜의 김기춘 비서실장 같은 절대의 충성을 보일 사람은 누구일까.
믿음을 속단해서는 안 되겠지만, 그래도 윤석열 대통령께서 그 8명을 끝까지 믿고 싶어한다면, 당신은 지금 누구보다 강해져야 한다.
대한민국 역사에서 5년을 맡아야 하는 그 위대함은, 한마디로 고독(孤獨)이다.
위대한 고독. 밥 먹는 것도, 잠자는 것도, 숨쉬는 것조차도 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고독이다. 600여년 전의 태종 이방원의 고독(孤獨)이었다.
윤석열 대통령에겐, 오직 역사의 벌판에 홀로 선 고독만이 먼 곳을 바라보고 있으리라.
윤석열 대통령의 성공과 실패는 우리 대한민국의 실패와 성공으로 직결된다. 우리네 삶의 행복과 불행은 국가의 행불행과 직결된다는 의미다.
소훼란파(巢毁卵破). 둥지가 무너지면, 그 안의 알들도 무사하지 못한다.
우리네 삶의 둥지를 책임지는 대통령, 그래서 우리는 대통령을 존중하고, 대통령을 사랑하고, 대통령을 보호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지금 아무리 어렵더라도, 대통령께선 가는 길을 멈춰선 안된다.
걸어가는 고독한 그 길에는 청사(靑史)에 기록될 민족의 역사와 국민들의 뜨거운 눈빛이 함께 하고 있음을 잊지마시길 바란다.
[퍼온✍️글]
MBC 가 더불당과 짜고 가짜뉴스로 대통령과 미국을 이간 시키고 제 2의 가짜 광우병 사태로 힘들었던
이명박처럼 윤대통령을 코너에 몰아
국민을 선동할려고 하다가 딱 걸렸다. 지금 MBC는 떨고 있다.
📣全國民 必讀📣
🏕문똥의 호화판 집🏕
제왕적 은퇴생활!
~~~~~~~~~
이글을 보시는이는 아는
곳에다 마구 퍼날라 주세요.
문똥이 박 전대통령에게는
거처조차 없을만큼
전 재산을 빼앗고 가혹하게 굴더니,
뻔뻔하게도 자신은 완전
초호화판의 제왕적
은퇴생활을 하려고 하고 있고.,
은퇴의 길목에서도 끝까지 검수완박이라는 편법과 꼼수로 국민들을 더욱 화나게 만들고 있다.
**************
1.연봉(2억4천만원)의 95% 연금을 죽을때 까지 받는다 OECD 선진국 통틀어 이 정도 대우 받는 나라가 없다.
2. 경호 인력 60명에다 비서관 3명, 운전기사 1명씩이나 쓰는 등
거의 현직 대통령급이다.
3. 경호동 새로 짓고, 조경 사업과 인건비 등으로 100억씩 쓰는데다, 사저 인근에 KTX 역까지 설치한다.
4. 거의 800평에 이르는 대저택에서 이렇게 호화롭게 지내기 위해 편법이란 편법은 다 동원해, 농지 전용하고
그것도 부족해, 사후 뇌물로 의심되는 수상한 거래를 통해 , 통상 시세의 3배나 폭리를 취했다.
5. 말로는 " 자연으로 돌아간다, 잊혀진 사람이 되고 싶다" 는 등 사기치면서
실제로는 정치 세력을 끌어 모아, 자신 안전을 도모하고, 윤정권을 끝없이 괴롭히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
이런 악마같은 인간에게 국민 혈세로 그처럼 엄청난 특혜를 베푼다는 걸 용납할 국민이 과연 얼마나 되겠는가?
예산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라도, 하루라도 빨리 그가 그리도 좋아하는, K시리즈의 하나인, K호텔로 정중하게 모셔야 한다.(펌)
ㅡㅡㅡㅡ
🎶임을향한 행진곡?🎶
그래 불러라! 주댕이가 삐뚤어지도록!!
오시팔은 과장된 민주화 운동이다.
이것도 모르고 참배한다는 것은 빨갱이들과 무엇이 다르냐?
그러나 협치를 위한 참배? 조또 모르겠다.
다만, 바라는것은 협치도 중요하다고 보고
가짜 유공자들을 100% 색출하라!
특히 유공자들의 특권을 폐지하라!
이것을 무시한다면 윤정권은 별볼일없는 양아치 정권이다.
공정과 상식을 내세운 윤석열
국민통합도 좋지만 국민을 무시하는 공정은 있을수없다.
딱, 두가지만 보자!
대구 지하철 사건은 개죽음이냐?
삼풍백화점으로 희생한 사람들은 바퀴벌레냐?
광주,홍어들은 이것을 깨닫지 못한다면 니기미 XX! 영원한 우리의 주적이다.
일단,참는다.
윤정권은 위 내용을 무시한다면 빨갱이 집단으로 취급안할수가 없다.
보수우파를 무시해도 한계가 있다.
*************
☎용산 국방부 벙커에서
발각된 국방부 1급 기밀
군사 정보 전산망이
그동안 해킹 누출 된 사실이
윤 대통령 용산 집무실
공사 중에 발각 됨.
☎윤대통령이 용산으로
집무실을 택하지 않았더라면
국가 안보가
빨갱이에게 먹힐 뻔했다.
♡ https://blog.naver.com/aghag7/222714345048 *
☎국방부 벙커 전산망
보수 업체 관계자
국가보안법위반 혐의로 구속.
♡ http://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ctcd=A&nNewsNumb=202205100012 *
☎빨갱이 문죄인 정부가
용산 못가게 극성 피운 원인은
1급 군사 기밀을
이북에 해킹하는
전산 시스템이
탄로나기 때문이었다.
☎장관 부터 책임자들
총살해야 한다.
* 월간 조선 제공 *
🥶오늘 중으로 10분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펌>
'바른말 진실의 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 뻐꾸기는 왜 지금 우는가? (2) | 2022.10.10 |
---|---|
인간 김문수 (2) | 2022.10.04 |
엄중한 고언의 말씀 (0) | 2022.09.30 |
<<<☆^((( https://youtu.be/dWVT7I56vMo (0) | 2022.09.29 |
MBC는 전라도인민공화국 (0) | 2022.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