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말 진실의 소리

어머나

뉴우맨 2022. 5. 26. 11:14



어머나!
어머나!
세상에 이런일이?

좌빨들을 무리쳤더니, 우리 기업들이 이나라 전체예산보다 많은 투자를 한다네요!(최고)(음표)

일자리 창출은 문재인 정부처럼, 노인 알바나 공무원만 잔뜩 늘려놓고 일자리 늘렸다고 자화자찬 하는 게 아닙니다.

아무리 봐도 좌빨들을 물리친 게 단군이래 최대의 치적입니다.

● 단군이래 사상 최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한민국 1년 예산보다 많아.. 삼성, 현대, 롯데, 한화 등, 기업發 거액 투자. 고용, 성장 한 번에 풀리나?_정광용_16‘_220524

https://www.youtube.com/watch?v=ViWFbJOmX3o


(((♡☆*>
문똥이 박 전대통령에게는 거처조차 없을만큼
전 재산을 빼았고 가혹하게 굴더니,
뻔뻔하게도 자신은 완전 초호화판의 제왕적
은퇴생활을 하려고 하고 있고,

은퇴의 길목에서도 끝까지 검수완박이라는 편법과 꼼수로 국민들을 더욱 화나게 만들고 있다.

1. 연봉(2억4천만원)의 95% 연금을 죽을때 까지 받는다. oecd 선진국 통틀어 이 정도 대우 받는 나라가 없다.

2. 경호 인력 60명에다 비서관 3명, 운전기사 1명씩이나 쓰는 등 거의 현직 대통령급이다.

3. 경호동 새로 짓고, 조경 사업과 인건비 등으로 100억씩 쓰는데다, 사저 인근에 ktx 역까지 설치한다.

4. 거의 800평에 이르는 대저택에서 이렇게 호화롭게 지내기 위해 편법이란 편법은 다 동원해, 농지 전용하고
그것도 부족해, 사후 뇌물로 의심되는 수상한 거래를 통해 , 통상 시세의 3배나 폭리를 취했다.

5. 말로는 " 자연으로 돌아간다, 잊혀진 사람이 되고 싶다" 는 등 사기치면서 실제로는 정치 세력을 끌어 모아, 자신 안전을 도모하고, 윤정권을 끝없이 괴롭히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

이런 악마같은 인간에게 국민 혈세로 그처럼 엄청난 특혜를 베푼다는 걸 용납할 국민이 과연 얼마나 되겠는가?

예산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라도, 하루라도 빨리 그가 그리도 좋아하는, K시리즈의 하나인 K호텔로 정중하게 모셔야 한다.(펌)
ㅡㅡㅡㅡㅡㅡㅡㅡ//
임을향한 행진곡?ㅡ그래 불러라! 주댕이가 삐뚤어지도록!!

오씨팔은 과장된 민주화 운동이다.
이것도 모르고 참배한다는 것은 빨갱이들과 무엇이 다르냐?

그러나 협치를 위한 참배? 좃또 모르겠다.

다만, 바라는것은 협치도 중요하다고 보고 ㅡ가짜 유공자들을 100% 색출하라!

특히 유공자들의 특권을 폐지하라!

이것을 무시한다면 윤정권은 별볼일없는 양아치 정권이다.

공정과 상식을 내세운 윤석열 ㅡㅡ
국민통합도 좋지만 국민을 무시하는 공정은 있을수없다.

딱, 두가지만 보자ㅡㅡ
대구 지하철 사건은 개죽음이냐?
삼풍백화점으로 희생한 사람들은 바퀴벌레냐? ㅡㅡ

광주,홍어들은 이것을 깨닫지 못한다면 니기미,좃팔! 영원한 우리의 주적이다.

일단,참는다.
윤정권은 위 내용을 무시한다면 빨갱이 집단으로 취급안할수가 없다.

보수우파를 무시해도 한계가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용산 국방부 벙커에서
발각된 국방부 1급 기밀
군사 정보 전산망이
그동안 해킹 누출 된 사실이
윤 대통령 용산 집무실
공사 중에 발각 됨.

☎윤대통령이 용산으로
집무실을 택하지 않았더라면
국가 안보가
빨갱이에게 먹힐 뻔했다.

♡ https://blog.naver.com/aghag7/222714345048 *

☎국방부 벙커 전산망
보수 업체 관계자
국가보안법위반 혐의로 구속.

♡ http://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ctcd=A&nNewsNumb=202205100012 *

☎빨갱이 문죄인 정부가
용산 못가게
극성 피운 원인은
1급 군사 기밀을
이북에 해킹하는
전산 시스템이
탄로나기 때문이었다.

☎장관 부터 책임자들
총살해야 한다.

* 월간 조선 제공 *

????오늘 중으로 10분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샬롬



♥제발 이글을 보시 는 이는 아는 곳에다 마구 퍼날라 주십시

(((♡☆*>
????미국 40년만에 공개된 광주 5,18 현황.
1980年의 光州 5.18관련 美國政府가 40년만에  기밀문서해제로 밝혀진 眞實. 

소생이 받은 동영상에서 오늘 매우 귀중한 그리고 중요한 정보를 얻었다. 1980년 5월18일, 州에서  일어난5.18폭동에 대해  당시,  서울의 美國大使館이 本國 정부에  보고한 電文 내용이 40년 만에 미국정부가 기밀문서를 해제하여 공개되었다. 

거기서 밝혀진 
眞實이, 지금 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것과는 전혀 다른 것임이 밝혀졌다. 즉폭동을 누가 일으켰느냐가 핵심이다. 

폭동이 당시 軍部의 폭압적인 진압때문에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일으킨 것이 아니었다고 밝혀졌다.

☞Professionally, 즉 직업적 전문성있게,  당시 북한 첩자들과 김대중추종자들이 일으켰다고 밝히고 있다. 당시 韓軍은,  최소한 (Minimal)의 출혈(=희생)으로, 폭동을 진압해서 진정시켰다고 밝히고 있다. 

놀라운 것은, 光州 5.18폭동은, 金大中추종자와 북한간첩들에 의해, 
professionally
하게 선동되어 
일어났다는 사실이다. 

그러니까, 시민들에 의한 자발적인 무슨 民主化운동 같은 것이 일어난것이 아니었다는 뜻을 내포한 文이  공개된 것이다. 

나는, 美國政府가 절묘한 Timing을 골라, 5.18의날 直前에  공개한 저의가 
분명히 있다고 
느낀다.

지금 문재인정권이 5.18진상조사 그리고 기총소사등에 관한,  光州法의 재판등을 통해 크게, 당시 軍部가 시민들의 민주화운동을 강력진압했다는 것을 부각시키려고 지금 노심초사 혈안이 되어있다. 

그러나, 美國은  그렇게 보지 않는다는 것을 이번 기밀문서헤제를 통해서 발표한 것이라고 본다.  

먼저, 폭동은, 김대중추종자들과 북한간첩들에 의해 전문적으로 선동촉발한것이라고 明文으로  지적한 것이다.  

그런데, 국내언론은 이제까지  김대중정권때부터 써먹은것, 즉 部의 폭압적진압에 저항한 시민들의 民主化운동 이라는 것과는 전혀 다른 5.18의 진상과 실체를, 앞서 말한 북한첩자들과 김대중추종자들이 선동해서 만들어 내서 촉발되었다는 사실을, 일체 보도하지 않고 있다.  

지금, 국내언론이, 5.18관련 진실보도에 국민의 눈과 귀를 막고, 단 한줄도 알리지 않고  침묵하고있는 것이다.

그냥, 단순히 미국정부가 40년 만에 비밀문서를 공개했다고만 짤막히 보도하는데 그치고 있다. 크게 유감이다.놀라운 진실이 밝혀졌는 데도 말이다.

이제부터는, 광주 5.18을 민주화운동이라고 부를 이유나 필요가 모두 없어졌다고 나는 본다. 김대중이가 집권하자마자 자기추종세력에게 5.18특별법을 제정, 촉구하여 국민혈세로 보상하는 것이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5.18은 결코 민주화운동이 절대 아니라고 본다.

김대중이란 사람의개인적인 생각이 지금까지 나라의 재정을 파먹고 뜯어먹고 있다고 나는 본다. 슬픈 일이다.지금 부터는 그것을 뜯어고쳐야 한다!
미국정부에 의해 5.18의 진실이 이제서야 밝혀진 것, 그나마 다행이리고 생각한다.   

(펌)?[충격] 미국 5·18 기밀문서 
공개.. "폭동은 공산당요원에 의해 기획됐다" - 
https://nationnews.tistory.com/m/entry/%EC%B6%A9%EA%B2%A9-%EB%AF%B8%EA%B5%AD-5%C2%B718-%EA%B8%B0%EB%B0%80%EB%AC%B8%EC%84%9C-%EA%B3%B5%EA%B0%9C%ED%8F%AD%EB%8F%99%EC%9D%80-%EA%B3%B5%EC%82%B0%EB%8B%B9-%EC%9A%94%EC%9B%90%EC%97%90-%EC%9D%98%ED%95%B4-%EA%B8%B0%ED%9A%8D%EB%90%90%EB%8B%A4
?5.18 유공자 명단 찾았다. 명단보면 현역 여권수뇌들 대부분이 명단상단에. 양심에 털난자들 
http://me2.do/FH8J9NbR

(((☆♡*>

☆ 현충일에 나누고 싶은 좋은글 '빈 의자'

현충일에 너무 좋은 글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몰장병을 위한 빈의자 지난 달 28일은 미국의 현충일인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였습니다.

한 해의 첫번째 국가공휴일이기도 하지요.
전국적으로 전몰장병을 위한 추모식과 아울러 재향군인들의 퍼레이드도 있었습니다.
워싱턴 DC의 알링턴 국립묘지에서는 미국 대통령이 헌화를 하는 엄숙한 행사도 있었습니다.

그날 CNN 뉴스를 보다가 가슴 뭉클한 사진 한 장을 보았는 데 잠시 그 사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까 합니다.

애틀란타의 메이저리그 야구팀인 브레이브스 구장에서 찍은 사진이었습니다. 메모리얼 데이에 애틀란타에는 비가 내렸나봅니다.
야구장에 있는 돌아오지 못한 장병을 위한 빈의자 옆에 ROTC 정복을 입은 한 흑인 학생이 부동자세로 서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야구 구경을 온 관중인 한 백인 중년 남성이 우산을 펴서 그 학생 머리 위에 씌워주고 있는 사진이었습니다.

자신은 비를 맞으면서 정복을 입은 ROTC 학생이 젖지 않도록 우산을 펴들고 있었습니다. 이 사진 한 장이 내재적인 미국의 힘을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운동 경기장에는 빈의자를 하나 남겨두고 거기에 돌아오지
못한 장병을 위한 의자라고 영어로 팻말을 붙여놓았습니다.

POW는 전쟁포로(Prisoner of War)의 약자이고, MIA(Missing in Action)는 전장에서 실종된 장병의 약자 입니다.
미국인들은 나라를 위하여 싸우다 전사한 장병 뿐만아니라 전쟁포로와 실종된 군인들까지 잊지않고 챙깁니다.

그들의 국가를 위한 봉사를 잊지말자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경기장의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빈의자를 마련하여 놓습니다. 돌아와서 이 자리에 앉으십시오. 하는 경외심을 표현하는 것이지요.

메모리얼 데이에 애틀란타 브레이브즈 구장에 있는 그 돌아오지 못한 병사의 빈 의자를 찾아와 선배(?) 병사에게 경의를 표하는 그 ROTC 학생의 경건한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민간인인 중년 남성이 ROTC 학생에게 우산을 받쳐주는 이 모습은
흑인이나 백인이나 군인이나 민간인이나 나라를 위한 마음은 한결같다는 것을 웅변으로 말해주었습니다.

미국에 살다보면 자기 집에 국기를 항상 게양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검은 색갈의 POW-MIA 깃발을 게양하고 있는 집들도 심심찮게 발견합니다.

공항에서 탑승할 때, 임신부와 장애인 그리고 군인을 제일 먼저 탑승시킵니다. 나라를 지키는 군인을 존경하는 미국인의 모습과 군인이 무시 당하는 한국의 모습이 겹쳐 떠오르는 착잡함을 느낍니다.

6. 25 당시 중공군의 침략으로 개마고원 장진호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미군의 전쟁사에 가장 험악한 전투로 기록되는 이 전투에서 미군 1029명이 전사하고 4893명이 실종되었습니다.

이 장진호 전투는 흥남철수로 이어집니다.
장진호 전투 생존자들이 거의 90세가 되었습니다.
시카고지역 생존자들의 증언은 가슴을 도려내듯 아픕니다.
몇 개의 증언을 소개합니다.

1) 너무나 추운 날씨에 거의 대부분이 동상에 걸렸다. 한 병사가 더 걸을 수 없어서 주저앉아 군화를 벗으니 군화와 함께 발가락이 쑥 빠져 버렸다.

2) 네이팜탄 파편이 바지에 떨어져 불이 붙었는데 따뜻한 것이 그리도 좋을 수 없었다.

3) 중공군의 총알이 다리를 관통하였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 피가 얼어붙어
자연지혈이 되어 살아날 수 있었다.

4) 부상병을 데리고 나오는데 자신들 때문에 중공군의 추격을 받게되니 부상병들이 병사들의 등을 떠밀며 너희들은 살아서 고향으로 돌아가라가고 하소연 하여, 우리는 눈물을 흘리며 부상병들을 두고 철수할 수밖에 없었다.

이들의 희생으로 말미암아 대한민국이 자유를 지킬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들의 희생과 헌신을 모두 잊어가고 있습니다.
아니 이제는 미군 철수를 공개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천안함 폭침과 연평해전에서 전사한 군인들이 수학여행중 해난사고로 죽은
사람들보다 천대를 받고 있습니다.

미국 사람들은 돌아오지 못한 병사들도 기억하면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공장소에 그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여 놓고 살면서 학생들에게 그들의 헌신과 희생 때문에 이 나라가 보전되고 있다고 가르칩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 언제까지 유지될까 저으기 염려되는 때에 우리 국민 모두 현충일을 맞이하는 마음은 착잡하기만 합니다.

현충일은 나라를 위해 목숨바친 국군장병들과 호국영령들을 추모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기념일입니다.
머리 숙여 호국영령님께 간절한 기도를 올립니다.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끝까지 지켜 달라고..."

* 현충일 노래
-https://youtu.be/ID5fLCpCmd4

'바른말 진실의 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통 시대의 갑자사화 기축옥사  (0) 2022.06.06
세상 왜 이렇게  (0) 2022.06.05
역대 대한민국 대통령  (0) 2022.05.22
한동훈 법무장관  (0) 2022.05.21
김채환의 시사이다  (0) 2022.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