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상식

19 코로나의 여러가지증상에 따른 대처 방안

뉴우맨 2022. 1. 29. 20:51



? 오미크론의 다섯 가지 증상 ?

코로나 19의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은 델타 변이 바이르스가 폐를 공격하는 것과 달리 기도를 공격한다.

기도 조직에서 증식하므로 폐 조직 증식인 다른종에 비해 중증으로 갈 위험은 적지만,
전파 속도가 아주 빨라서 감염자 수가 현재 7000명 대지만 수 만명으로 확대될 위험성이 크다고 한다.

하여 당국에서는 방역 수칙을 다음과 같이 바꾼다고 한다.
1. 선별진료소의 PCR(유전자 증폭) 검사는 60대 이상 고 위험군이나 의료진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사람만 받을 수 있다.
2. 또 단순 의심자는 신속항원검사 (자가키트)에서 양성 때만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오미크론 감염이 되면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내가 먼저 알아야 할 것이다.

* 오미크론의 5가지 증상

1) 식은 땀
오미크론에 감염되면 일반 코로나의 공통 증상인 발열 기침 피로감 등 외에, 밤이되면 옷이 흠뻑 젖을 만큼 식은땀이 많이 난다는 것이 큰 차이점이다.

2). 발진
땀띠같이 울퉁불퉁하고 가려운 발진이 손과 발에 나타나 며칠 또는 몇 주간 이어진다.

3). 감기 증상과 비슷함
심한 피로감과 열이 나서 감기와 비슷하고 심한 두통과 근육통이 나타지만 일반 코로나 19의 미각과 후각 마비증세는 없다.

4). 동상과 비슷한 증상
손가락 발가락에나 얼굴 다리 등의 피부에 붉은색 또는 자주색 작은 돌기가 나타나 따끔거려 동상에 걸린 것 처럼 보일 수 있다.

5). 두드러기
두드러기가 신체 어느 부위에 붉은 반점으로 가렵거나 따끔거리며 나타나지만, 일반 두드러기와 같이 사라자거나 항히스타민제로 치료가 된다.

이상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선별 검사를 받아봐야 하지만 무증상인 사람은 검사가 필요 없고, 이젠 가봐야 검사해 주지도 않는다지요.
3차 접종자는 마스크 잘 쓰고 조금만 조심하면, 면역력이 좋아 큰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이 자료가 도움이 되어 카친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ㅡ毛山/37ksdㅡ

(((♡^*
? 뜨거운 소금물로 CoronaVirus Pandemic 종식??

다음 국가는 모든 검역 절차, 코로나바이러스 검사 및 필수 예방접종을 폐지하고 코로나바이러스를 계절성 독감으로 간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 터키 ??
2) 브라질 ??
3) 영국 ??
4) 스웨덴 ??
5) 스페인 ??
6) 체코 ??
7) 멕시코 ??
8) 살바도르 ??
9) 일본 ??
10) 싱가포르 ??


? 독일 방역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종식

독일 과학자들은 일련의 연구 끝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2002년 사스 바이러스처럼 폐에서 증식할 뿐만 아니라 감염 첫 주 동안 목구멍에서도 널리 퍼진다고 발표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독일 총리와 보건부 장관이 사람들에게 하루에 여러 번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즉 반 뜨거운 Abmonac 용액으로 양치질하십시오. 그들은 오랫동안 이것을 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해 왔으며, 이제 독일 생물학자들이 목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번식에 대해 수행한 실험 결과에 따라 따뜻한 물로 가글할 필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습니다.

독일 과학자들은 독일 보건부에 다음과 같이 확신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루에 여러 번 목을 가다듬고 반뜨거운 소금물로 가글하면 일주일 안에 독일 전역에서 바이러스가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실험에 따르면 물과 소금을 섞은 용액으로 가글을 하면 지속적으로 목이 완전히 알칼리성인 환경으로 변하는데, 이 환경은 소금물을 사용하면 구강의 ph가 알칼리성으로 변하기 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에게는 최악의 환경입니다. ph, 그리고 하루에 여러 번 뜨거운 식염수로 가글하면 코로나바이러스에 번식할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초기 기간동안 하루에 여러번, 특히 아침과 외출 전, 귀가 후, 반열 식염수로 가글하는 것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는 데 꼭 필요합니다 .

모든 사람들에게 이 중요하고 간단한 건강 팁을 엄격하게 적용하도록 요청하십시요.

이 기사가 입소문을 타면 당신도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십시다.

'건강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령인의 건강 관리  (0) 2022.02.11
손 마사지 와 손톱의 주요성  (0) 2022.02.03
뱃속을 따뜻하게 하면 장수한다  (0) 2022.01.28
혼자 있을때 심장마비가 왔다면  (0) 2022.01.20
서울 아산병원 제공  (0) 2022.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