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운동

종아리 근육 강화는 자전거타기

뉴우맨 2023. 6. 1. 03:18


https://youtu.be/eY-Rzg-_XQw


자전거소식
자전거 타기가 종아리 근육에 효과가 있을까요?? (종아리가 크게만든다?)

사이클링은 유산소 효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다양한 근육을 운동시키기도 합니다. 프로 사이클 선수들은 다리가 매우 유연한데, 자전거 타기가 종아리 근육을 더 크게 만들까요?



종아리는 페달 스트로크에서 어떤 역할을 할까요?
자전거 타기가 여러분의 종아리를 더 크게 만들까요?
송아지가 더 크면 자전거를 더 빨리 탈 수 있을까요?
자전거를 타기 위해 송아지를 키우는 방법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만들기 위한 다른 활동들
종아리는 페달 스트로크에서 어떤 역할을 할까요?
종아리의 근육이 힘에 크게 기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놀랄지도 모릅니다. 종아리 근육은 발가락으로만 페달을 밟을 때 가장 많이 맞물립니다.

하지만, 페달 스트로크의 맨 위와 아래를 통과하면 다른 쿼드 세트와 근육이 결합되고 갈라지기 때문에 출력이 약간 향상됩니다. 훈련되지 않은 자전거 선수들은 전문 자전거 선수들만큼 페달 스트로크 주변에서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자전거 타기가 종아리 근육을 더 크게 만들까요?
이에 대한 간단한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그러니 큰 종아리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자전거를 타는 것만으로는 놀라운 헐크 같은 다리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규칙적으로 탄다면, 근육이 강해지면서 다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탄력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종아리 근육을 더 돋보이게 하는 지방을 태울 것입니다.

종아리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 자전거를 타는 것 이상의 많은 것을 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몇몇 자전거 기술은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프로 트랙 사이클 선수들은 저항을 증가시키기 위해 높은 기어로 자전거를 타면서 큰 다리를 발달시킵니다. 이것 외에도, 가파른언덕을오르는 것으로 훈련을 합니다.

근육 발달을 촉진하기 위해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것은 꽤 힘든 일이지만,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형성할 근육 비대를 증가시킵니다.

당신은 사이클링 외에도 다른 근력 운동을 주별 체력 단련에 포함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무거운 역기를 들고 규칙적으로 교차 훈련을 하면 올바른 운동으로 종아리의 근육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종아리 근육 강화
종아리가 더 크면 자전거를 더 빨리 탈 수 있을까요?
종아리는 발목 관절을 통해 단단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하여 쿼드와 글루트에서 페달로 동력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걷기와 일상 생활에서 얻는 힘은 종아리를 규칙적인 자전거 타기에 충분히 튼튼하게 만듭니다.

당신의 종아리 근육은 페달을 밟는 동안 그렇게 많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사이클 속도가 운동 체계에 몇 가지 근력 운동을 추가함으로써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만드는 것은 다리의 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더 중요합니다. 종아리가 발달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무도 강력한 허벅지를 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능 강도를 향상시키는 경우이기도 합니다. 현재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자전거를 타는 것보다 앞으로 20년이나 30년 동안 계속 타기 위해 자전거 종아리 근력을 높여야 합니다.

높은언덕 타며 종아리 근육 강회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만드는 방법
우리가 이미 논의했듯이, 특정한 사이클링 기술은 당신의 사이클링 종아리 근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종아리를 키우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헬스장을 방문할 필요가 있습니다.

더 큰 종아리를 만들기 위해, 그것들을 구성하는 두 개의 근육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위장관 – 종아리에게 둥근 모양을 주는 근육.
발바닥 – 위장관 밑으로 흐르는 평평하고 긴 근육과 다리 아래로 내려갑니다.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좋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1. 양다리 종아리 기르기
양다리 종아리 들어올리기는 전형적인 종아리 강화 동작입니다. 종아리를 키우면서 좋은 점은 체중 운동이기 때문에 근력 운동이나 웨이트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양다리 종아리 올리기를 시작하려면 발목, 무릎, 엉덩이를 정렬한 상태에서 벽에 바짝 붙어 서십시오.이 자세는 관절을 보호하고, 균형을 잃었을 때 손을 벽에 댈 수 있습니다.

발볼을 눌러 몸을 위로 들어 올리세요. 비스듬히 움직이지 않고 똑바로 위로 움직이도록 중심 근육들이 결합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발뒤꿈치가 바닥에 닿을 때까지 천천히 뒤로 내려갑니다.

당신은 발가락을 발판에 세워 운동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발뒤꿈치가 발가락보다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허용하여 더 많은 움직임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발뒤꿈치를 천천히 내린 후 발끝으로 서도록 눌러주세요.

두 다리를 종아리를 더 어렵게 키우기 위해서, 한 손에 덤벨이나 다른 종류의 무게를 들어 무게를 더하세요.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자유로운 손을 벽에 대세요.

#2. 외다리 종아리 기르기
좀 더 격렬한 종아리 기르기을 위해서는 한쪽 다리로 운동을 하세요. 이것은 근육에 대한 저항을 증가시켜 근육이 적응하고 더욱 강화되도록 할 것입니다.

동작은 양다리 종아리가 들어올리는 동작과 동일하지만 한쪽 무릎을 구부려야 하기 때문에 한쪽 발이 땅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관절을 보호하기 위해 작업 중인 다리의 발목, 무릎, 엉덩이가 잘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발볼을 누르고 발뒤꿈치를 들어 몸을 위로 들어 올립니다. 필요하다면 벽을 이용해서 안정을 취하세요. 스텝에 서 있거나 한 손에 체중을 들고 있을 때 이 동작을 수행하여 더 강렬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3. 앉은뱅이 종아리 기르기
당신은 집이나 헬스장에서 다리 누르기 기계를 이용해 앉아서 종아리 근육을 기를수 있습니다. 이 동작은 더 강한 사이클링 종아리 근육을 위해 위장관과 발바닥 모두 작용합니다.

집에서 앉아있는 종아리를 키우려면, 바닥에 발을 평평하게 하고 딱딱한 의자에 앉으십시오. 무릎이 안으로 들어가거나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발 위에 무릎이 일렬로 서 있는지 확인합니다.

양손을 허벅지에 대고 무릎에 바짝 대고 앞으로 기대며 저항을 더합니다. 발뒤꿈치를 바닥에서 최대한 높이 들어 올리기 위해 발볼을 아래로 누릅니다. 그런 다음 발뒤꿈치를 천천히 바닥으로 내려갑니다.

헬스장에서, 앉은 자세로 종아리를 올리기 위해 다리 누르기 기계에 몸을 올려놓으세요. 하지만 발볼은 발뒤꿈치를 위로 뻗은 채로 플랫폼에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무겁지 않은지 확인하고, 가벼운 무게로 시작하여 느낌을 확인한 다음 필요에 따라 무게를 추가합니다.

기계의 안전 장치 잠금을 해제하여 종아리에 무게를 풉니다. 전체 동작 범위를 사용하여 무게를 들어올리기 위해 발볼로 천천히 아래로 누릅니다. 이 동작은 한 걸음에 서 있는 종아리를 들어올리는 것과 비슷합니다.

발을 다른 각도로 배치함으로써 운동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발을 곧게 하고, 발가락을 서로 45도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다른 발가락은 서로를 향하게 하고, 또 다른 발가락은 서로를 향하게 합니다.

종아리 근육 달리기강화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만들기 위한 다른 활동들
헬스장에서 근육을 만드는 것은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발달시키기 위해 교차 훈련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크로스 트레이닝은 신체의 같은 부분에 과부하를 주지 않고 자전거 타기를 보완하는 방식으로 운동할 수 있기 때문에 하기에 좋습니다.



#1. 달리기, 걷기, 하이킹
달리기, 걷기, 하이킹을 하면서 발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강화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지구력은 기를 수 있지만 가파른 언덕을 향하면 종아리가 더 많은 근육이 강화됩니다.

이것은 자전거를 타고 가파른 언덕을 오르거나 더 높은 기어로 타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하지만 자전거 실력을 위해 노력하면서 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달리기
달리기를 많이 해야 하는 운동도 종아리 근육을 키우는 데 좋습니다. 예를 들어, 농구, 축구, 테니스는 달리기, 점프, 그리고 빠르게 방향을 바꾸는 것을 요구합니다. 이 모든 움직임들은 종아리 근육을 통합하고, 그것들을 강화시킬 것입니다.

#3. 스핀 클래스
스핀 클래스는 전신을 위한 환상적인 운동입니다. 강사는 강하게 밀어붙이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이지만, 그들은 또한 여러분의 저항을 증가시키도록 지시할 것입니다.

높은 저항력으로 페달 위에 서서 회전 자전거를 타면 일반 자전거를 타고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것과 비슷한 혜택을 받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운동 수업을 피트니스 루틴에 포함시킬 수 있다면 종아리가 더 탄력을 받을 것입니다.

가파른 언덕 자전거 타기
자전거 타기가 종아리에 효과가 있을까요? 정답!
자전거 타기는 종아리에 효과가 있습니다. 생각하는 것만큼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자전거를 타는 종아리 근육을 만드는 데 집중한다면, 기능적이고 균형 잡힌 힘을 얻을 것입니다. 종아리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저항력을 높이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건강 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엉덩이,다리,돌덩이되고 뱃살 다 빠져요.  (0) 2023.07.02
발뒤꿈치들기 운동  (4) 2023.06.21
혈관청소 운동  (1) 2023.05.05
" 癌과 登山 "   (2) 2023.04.30
하루 걸음수와 운동효과  (4) 2023.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