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약초

여름 설사배탈에 머위

뉴우맨 2022. 8. 7. 09:46

https://search4.kakaocdn.net/argon/320x180_80_pr/8Vm3WUyKkdm

(((☆^>>>
(꽃) 불 노 수 란?

소금을 충분히 먹을 수 "없는" 육지 동물들은 우리 인간과 갈라파고스 거북이를 제외하고는 100년을 사는 동물이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소금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바다 동물들은 천적에게 잡아먹히지만 않으면 과반수가 100년은 기본으로 살고 200년 이상 사는 것들도 수두룩 하다고 합니다.

랍스터는 150년을 살고도 팔팔하므로 측정 불가고,흰수염고래는 200년까지 살고,
북극고래는 220년까지 살고,
바다거북이는 300년까지.
그린란드 상어는 512년까지 살고.
북방조개는 507년을 살고도 팔팔하므로 측정 불가고, 물곰은 1550년 까지 살고,붉은 해파리는 영생불멸 한다고 합니다.

이것들 말고도 바다에는 200년 이상 사는 동물들이 밝혀진 것보다 밝혀지지 않은 것들이 더 많을 것이라고 합니다.

바다 동물들이 이렇게 장수할 수 있는 것은 염도가 3%나 되는 짠 물과 짠 먹이를 먹으며 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우리 인간도 소금을 가장 많이 먹는 독일인과 일본인들이 세계 최장수 국가라는 것만 보더라도 소금이 불노수라는 증거가 아니겠습니까?

실제로 저는 6년째 하루에 6그램 이하로 먹으라는 소금을 30그램 이상을 먹고 있지만 혈압이 높아지기는커녕 오히려 더 낮아졌을 뿐만 아니라 제가 가지고있던 20여 가지에 달하던 크고 작은 모든 질환들이 기적같이 다 사라졌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그 뿐만 아니라 고염식을 시작한 후로는 감기 한번 안걸렸고, 배탈 한번 나본 적이 없고, 세상에서 가장 흔하다는 잇몸질환이나 혓바늘 한번 생겨본 적이 없고, 안구건조증이나 피부건조증이나 부스럽 한번 생겨본 적이 없고, 어깨나 허리나 무릅이나 팔다리 한번 아파본 적이 없고, 근육통 한번 발생한 적이 없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이 정도면 소금이 만병통치약이고 불노수가 아니겠습니까?

반대로 암이나 당뇨나 고혈압이나 심장마비 같은 큰 질환으로 죽거나 고생하는 사람치고 고염식 하는 사람이 단 한 명이라도 있는지 찾아보십시요.

저는 6년째 찾고 있지만 아직까지 단 한 사람도 찾지 못했습니다.

그 증거로 이렇게 큰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은 체내 염도가 0.3%가 넘는 사람이 없고 체온도 36도가 넘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소금을 마음껏 먹을 수 없는 육지 동물들도 어떠한 방법으로든 0.4% 이상의 염도를 유지하는데 설탕과 고기를 밥 먹듯 하는 인간이 0.4%도 안된다면 그 몸이 무사할 수가 있겠습니까?

실제로 대다수의 사람들은 하루에 소금은 10그램도 안 먹으면서 설탕은 평균 50그램 이상을 먹다보니 짭쪼롬해야 할 혈액이나, 림프액이나, 뇌척수액이나, 소화액이나, 눈물, 콧물, 침, 까지도 달달해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러고도 건강하기를 바라십니까?

당뇨(糖尿)가 별건가요.
짭쪼롬하게 나와야 소변이 달달하게 나오는것이 바로 당뇨입니다.

인간은 단것을 먹으나, 쓴것을 먹으나, 신것을 먹으나, 어떠한 것을 먹어도 소변으로 나올때는 반드시 짭쪼롬하게 나와야 정상입니다.

그런데 소금은 너무 적게 먹고 설탕은 너무 많이 먹다보니 그렇게 많은 양의 설탕을 도저히 짭쪼롬하게 중화를 시킬수가 없다보니 소변이 달달하게 나올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소변만 달달하게 나온다면 뭐가 문제겠습니까?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혈액을 비롯한 모든 체액이 달달해지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참고로 나뚜루 아이스크림 한 개를 먹으면 설탕을 20g을 먹는 것입니다.

거기다 짭쪼롬해야 할 반찬들은 달지않은 것이 없고, 짠맛으로 먹는 짱아찌와 젓갈까지도 달달하고, 후식이나 간식으로 먹는 것들 까지도 설탕이 안 들어간 것이 없고, 심지어는 건강하라고 먹는 건강식품들까지도 달지않은 것이 없으니 이러고도 하루에 먹는 소금 10그램가지고 그렇게 많이 먹는 설탕을 짭쪼롬하게 중화시킬 수가 있겠습니까?

거기다 술이나 커피나 달달한 음료수는 또 얼마나 많이 먹습니까?

이러고도 소변이나 모든체액들이 짭쪼롬해 지기를 바라신다면 착각도 엄청난 착각입니다.

이쯤되면 온갖 질환들이 창궐하는 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이래도 의사들 말만 믿고 저염식을 고수 하시겠습니까?

?저염(低鹽),고당은 만병의 근원입니다.

이 글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서 질병없는 사회를 만듭시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자기를 행복 하다고 생각 하는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이랍니다. ^^♡

'건강 약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들나무의 효능  (0) 2022.08.23
여름 설사배탈에 머위  (0) 2022.08.07
약초와 효능  (0) 2022.01.13
토종약초의 효능  (0) 2021.10.07